jk 김동욱 근황

  • by

jk 김동욱 근황

가수 JK김동욱이 ‘미스터트롯’ 삼식이로 언급되는 것에 대해 해명했다.JK김동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벽에 내가 왜 검색순위에.. 그것도 20대에서 동생이 보내준 사진 오해하지 마세요 검색순위 조작 의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사진에는 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JK김동욱’과 ‘미스터트롯 삼식이’가 올라와 있는 모습이 담겼다.

jk 김동욱 근황

jk 김동욱 근황

한편, 지난 9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는 ‘삼식이’라는 이름으로 복면을 쓴 참가자가 무대 위로 올라오는 모스빙 그려졌다. 네티즌들의 추측이 이어지던 가운데 JK김동욱과 KCM 등 가수들의 이름이 언급됐다.

JK 김동욱이 서장훈·이수근과 의외의 케미스트리로 웃음을 준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JK 김동욱이 보살들을 찾는다. 그의 방문에 서장훈과 이수근은 어설픈 모창은 기본, 뜻밖의 결혼 고민 상담까지 펼친다.

 

jk 김동욱 근황
jk 김동욱 근황

보살들은 그의 등장과 동시에 노래를 자동 재생 시키는 등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한 대화가 불가능한 상황에 결국 김동욱이 “아 답답해 죽겠네!”라며 중재시켰다.

이어 갑작스럽게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 JK 김동욱에 두 보살이 당황, 뜻밖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서장훈은 머뭇거리다 “결혼은 한 번 해보는 것도 뭐…”라며 의견을 전달, 인생 선배로서 쓰디쓴 현실 조언까지 아끼지 않는다.

jk 김동욱 근황
jk 김동욱 근황

그런가 하면 상담이 다 끝난 줄만 알았던 서장훈과 이수근이 여유를 부리려 하자 JK 김동욱이 “고민이 남았다”고 말해 두 보살을 얼어붙게 만든다. 적극 어필하는 JK 김동욱과 동공지진이 온 서장훈, 그 상황을 지켜보던 이수근은 웃음기 가득한 돌직구를 날려 스튜디오를 혼미하게 한다. JK 김동욱의 화를 불러온 두 보살의 텐션은 어떨지, 그를 넉다운 시킨 이수근의 한 마디는 무엇일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케이블채널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물어보살’)에서 JK김동욱은 이수근, 서장훈에게 “결혼을 꼭 굳이 해야 되는가?”라고 물었다.

jk 김동욱 근황

 

jk 김동욱 근황

이어 “여자친구는 계속 있었다. 마지막 연애는 얼마 안 됐다. 연애 기간은 꽤 길었고”라고 고백한 JK김동욱.

이에 서장훈은 “네가 결혼하잔 말을 안 했구나?”라고 물었고, JK김동욱은 “그렇다”고 답했다.

jk 김동욱 근황
jk 김동욱 근황

그러자 장훈은 “그래서 간 거네. ‘이 오빠 뭐야? 장난해? 나랑 이렇게 오래 사귀었는데. 나이는 45살이나 먹어갖고 결혼하잔 얘기도 안 하고 어영부영'”이라고 추측해 웃음을 안겼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