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거루 구속 딸 의붓딸 성추행 의혹

  • by

 

bj거루 구속 딸 의붓딸 성추행 의혹

 

아프리카TV 40대 유명비제이 키 187cm에 몸무게 89KG

bj거루 구속 딸 의붓딸 성추행 의혹

10년전 딸이 있는 이혼녀와 재혼.2009년에 술에 취한 상태로 2층 침대에서 잠들고 있던 의붓딸 당시 11세 의 가슴과 민감한 부분을만지는 등 강제 추행 한 혐의로 성인이 된 의붓딸이 계부를 2019년 고소하게 된다.2019년 8월 고소하고,2019년 11월 재판에 넘겨졌다.계부는 태권도 5단.한양대 체육학과 출신으로 태권도 관장. 억단위로 버는 사업가이기도 하다

​40대 인기 BJ가 의붓딸을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경기북부지방경찰청과 법조계에 따르면 아프리카TV에서 온라인 방송을 진행하는 A씨는 2009년 11살이었던 의붓딸을 자택에서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성인이 된 의붓딸 B(22)씨는 지난해 어머니 C씨가 A씨와 부부싸움을 크게 벌이던 중 경찰이 출동하자 “어릴 적 계부한테 성추행 당했다”고 주장했다.

 

bj거루 구속 딸 의붓딸 성추행 의혹

 

경찰은 지난해 11월 B씨의 진술과 그가 제출한 녹취록 등을 토대로 수사해 A씨를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친족 관계에 의한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 의견으로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경찰 관계자는 “사건 발생 일자는 약 10년 전이지만, 고발장이 접수된 이후 신속히 수사해 공소시효 만료 이전에 사건을 송치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A씨는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또한 A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혼소송 중인 아내가 허위고소한 것이기 때문에 무고로 맞고소하겠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bj거루 구속 딸 의붓딸 성추행 의혹

 

B씨는 계부인 A씨에게 성추행을 당한 사실을 털어놓지 못하다가 지난해 자신의 어머니와 A씨가 부부싸움을 벌이던 중 경찰이 출동하자 경찰들 앞에서 어린 시절 계부인 A씨에게 성추행을 당한 적이 있다고 처음 고백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소장은 지난해 8월 초 경기 북부지방경찰청에 접수된 것으로 확인됐다.

bj거루 구속 딸 의붓딸 성추행 의혹

 

B씨는 어린 시절부터 이어진 트라우마 때문에 뒤늦게 법적 대응에 나섰으며, 합의도 선처의 여지없이 A씨에 대한 강력한 처벌만을 원한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고 수사기관에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bj거루 구속 딸 의붓딸 성추행 의혹

 

“의붓딸이지만 친딸처럼 생각하고 키웠다. 그 날도 ‘우리딸 얼마나 컸는지 보자’하며 안았을 뿐 추행을 했다는 기억은 전혀 없다. 억울하고 기가막히다.”며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하면서 “이 사건은 상간남 소송과 함께 이혼 소송 중인 아내가 위자료를 더 받기 위해서 둘이 공모해 허위 고소를 한 것이다. 무죄를 입증할 것이고, 이후 무고로 맞고소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bj거루 구속 딸 의붓딸 성추행 의혹

 

A씨는 아프리카tv 등에서 활동하는 유명 BJ로, 현재는 다른 사람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정보로 타인을 비방하는 방송을 했다가 방송이 정지된 상태다.A씨에 대한 재판은 오는 2월 28일 의정부지방법원 고양지원에서 진행된다.

 

bj거루 구속 의붓딸 성추행 의혹 변호사 bj거루의붓딸 아프리카tv bj거루의붓딸 성추행 bj거루의붓딸 a씨 bj거루의붓딸 혐의 bj거루의붓딸 사건 bj거루의붓딸 기소 누구 BJ거루 의붓딸성추행 비제이성추행 bj거루 딸 bj 거루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