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돼지 열병 관련주 정보 전해드립니다. 

 

아프리카 돼지 열병과 관련된 주식은 사실 전부터 눈에 두드러지는 관련 주식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농식품부에서 접경 지역에 야생의 멧돼지들이 지속적으로 발생되는 상황이 지속되다 보니까 농장에 있어서도 소독이 불가피할뿐더러 돼지와 관련된 열병마저 이러한 코로나 19 팬데믹 시기에 퍼지게 된다면 걷잡을 수 없이 위험한 상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돼지 열병과 관련해서는 소독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답니다.

따라서 아프리카 돼지 열병의 관련주로는 크게 소독제를 생산하는 업체와 돼지 사료와 관련된 주, 즉 사료 주가 있답니다. 바이러스가 만연하고 또 이러한 치명적인 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특히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서 예민하게 생각해야 되고 반대로 이런 바이러스가 발생될 때 우리는 이와 관련된 주식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보셔야 한답니다. 그렇다면 아프리카 돼지 열병 관련주에는 어떤 기업들이 있고 어떤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 돼지 열병 관련주 BEST 5

 

 

 

1. 이글벳

 

 

 

 

 

 

 

이 기업은 방역 관련주로 아프리카 돼지 열병의 관련주로도 분류되고 있는 기업이라고 합니다. 1970년 10월 5일에 개인 기업이라고 볼 수 있는 이글 케미컬 공업사를 설립하였는데요, 주로 이글벳은 동물약품을 제조하거나 판매하는 게 주 업무라고 보시면 되고 그 외에는 부동산의 임대업과 통신판매업, 그리고 전자상거래 등의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동물 약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보니 처음에는 호주나 동남아 일대로 하여 수출을 시작하면서 지금은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해외시장의 개척에 온 노력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아프리카 돼지 열병과도 관련해서 수출의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눈여겨보면 좋을 것 같은 관련주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2. 팜스코

 

 

 

 

 

 

 

이글벳은 방역 관련주라고 한다면 팜스코 기업은 사료 관련주로 유명하답니다. 처음 팜스코가 설립이 된 때는 1999년 10월 1일이었고, 대략 60억 원의 자본금으로 설립 되었다고 합니다. 추가로 팜스코 기업이 영위하고 있는 분야는 배합 사료업이 주된 업무라고 합니다. 이 덕분에 아프리카 돼지 열병 주로 분류되어있다는 점이겠죠? 추가로 신선식품을 판매하거나 도축업, 육가공, 태양광, 양돈업, 퇴비화 사업도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신선식품을 판매한다고 말해드렸는데, 주로 원료돈은 국내에서 조달하고 있고 각자가 직접 사육한 가축을 활용하는 경우도 있고 농가에서 사육한 가축을 구매해서 조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이 기업의 경우에는 하림 그룹의 계열사라는 점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로 배합사료의 전문업체이기 때문에 돼지 열병이 발생됐을 경우에는 돼지가 먹는 잔반 대신에 건강한 사료를 먹이기 위해서 관련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받을 수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3. 대성미생물

 

 

 

 

 

 

 

대성미생물을 방역 관련주로 분류되어있으면서 아프리카 돼지 열병의 관련주로도 알려진 기업입니다. 1968년 5월에 설립된 대성미생물은 주로 동물용 의약품 생산을 영위하고 있다고 보시면 되고 좋은 품질과 양질의 동물용 의약품만을 50여 년간 생산해왔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축산업의 발전에 공헌해 왔다고 봐도 무방한 기업입니다. 현재에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아시아와 유럽 등 5여 개국에 이러한 동물용 의약품들을 수출하고 있으면서 앞으로 수출 확대를 하기 위한 여러 노력들을 할 것으로 비치고 있습니다. 이렇듯 동물용 의약품 전문 제조업체이지만 이를 비롯해서 항생제나 항균제, 해열진통 소엽제, 생균 효소제, 소독제, 면역증강제 등 각종 다양한 동물용 의약품을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답니다. 방역 관련주이자 아프리카 돼지 열병의 관련주를 찾는다면 대성미생물도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우진비앤비

 

 

 

 

 

 

 

방역 관련주로 잘 알려진 ‘우진비앤비’는 동물용 의약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기업을 주로 영위하고 있다고 합니다. 1985년 12월 17일에 ㈜과학 축산을 설립하면서 그 이후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 하면서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답니다. 동물용 의약품을 제조하는데 주로 동물 약품이나 미생물 제제와 같은 다양한 원료 의약, 미생물 농자재 등을 제조하고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렇듯 꾸준히 기술 개발을 통해서 친환경 대체의약품과 면역 증강 제등의 다양한 바이오 제품까지 연구개발 중에 있다고 하니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볼 만한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5. 진바이오텍

 

 

 

‘진바이오텍’ 기업은 앞서 말한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동물약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면서 동물질병예방칠제와 배합사료용 첨가제에 적용될 수 있는 다양한 약품들을 생산하는 기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진바이오텍’이 아프리카 돼지 열병 관련주로 부각될 수 있었던 점은 아프리카 돼지열병 사용 가능 권고 소독제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완전한 관련주로 두각을 나타내게 됩니다. 앞 프리카 돼지 열병 사용 가능 권고 소독제에는 스피드 킬, 스톱파, 퍼펙트 존, 옵티 시드 액, 다원 올킬 등이 있답니다. 참고하셔서 아프리카 돼지 열병 관련주에 대해서 파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아프리카 돼지 열병 관련주에는 어떤 기업들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꼼꼼하게 기업들의 특징을 잘 분석하셔서 성공적인 투자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 또 다른 도움이 될만한 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