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관련주 대장주 추천 리스트 알아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남자 아이돌 그룹이죠?

아마 모르시는 분들도 없을뿐더러 방탄소년단의 영향으로 k-pop의 한 획을 그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대한민국의 7인조 보이그룹으로 국내 그룹이며 아시아를 통틀어서 손꼽힐 정도로 세계적인 인기를 현재진행형으로 끌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붐을 일으키면서 bts 관련주에 대한 행보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쏟고 있는데요.

빌보드 최신차트 1위로 이번에 휩쓸이한 다이너마이트 노래는 지난 8월에 발매한 디지털 싱글로 경퀘한 분위기의 디스코 팜 장르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서 이미 빌보드 200에서 네 번이나 정상에 오른 기록을 지니고 있으며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림이 업체인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50차트에서도 우리나라 가수 최초로 1위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의 위력이 어느정도인지 대충 말해보자면 신곡을 공개하자마자 조회수를 1억뷰 달성할 정도로, 이번 뮤비는 정말 엄청난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방탄소년단은 경제적 가치와 경제효과의 붐을 일으키기도 하는데요. 방탄소년단은 5조 5천억원의 국내 GDP를 창출하는 그룹이라는 말도 있고, 미국의 CNBC에 의하면 방탄소년단이 향후 10년간 한국 경제에 37조원 만큼의 경제적인 가치를 가져다 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답니다.

 

걸어다니는 대기업같은 느낌인것이죠!

그만큼 이러한 영향덕분인지 방탄소년단의 기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가치와 주식 상장에 관심이 매우 높은 상태입니다.

 

이러한 영향덕분인지 증권가에서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상장하면 3대 기획사인 SM, YG, JYP를 뛰어넘는 엔터 대장주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증권가에서는 빅히트의 실적과 기존 3대 엔터테인먼트의 현재 주가에 대한 고려를 하고있으면서, 기존 3대 엔터테인먼트사의 시가총액(SM 7984억원, YG 6299억원, JYP 9087억원)을 모두 합한 것 보다 더 많은 금액이라고 하니 입이 떡 벌어질만 합니다.

 

 

 

 

BTS 관련주 대장주 추천 리스트

 

 

 

그렇다면 BTS 방탄소년다의 관련주, 대장주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이스트>

 

 

 

키이스트 주는 일본 자회사 SMC가 방탄소년단 일본 팬클럽을 운영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방탄소년단의 관련주이자 대장주로도 여겨지는 종목입니다. 키이스트에 대해서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키이스트는 소속된 연예인, 아티스트 등을 포함해서 매니지먼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로 다양한 현태로 TV 방송이나 영화, 그리고 CF 출연에 대한 용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키이스트에 소속되어 있는 연예인들은 주로 손현주, 김현중, 주지훈, 김수현, 정려원 등의 연예인이 대표적인 소속 스타 연예인이고 그 외에도 신인 아티스트들을 꾸준히 발굴하고 있습니다.

 

 

 

<초록뱀>

 

 

 

초록뱀은 bts 관련주로써 관련 드라마 제작 예정이기 때문에 뜨고있답니다. 방탄소년단의 두토운 팬 덕분인지 드라마가 전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게 된다면 당연히 어마어마한 수익을 자랑하게 될 것이죠. 초록뱀 기업은 19년도 당기순이익은 대폭 흑자전환이었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미래를 예측하면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주로 TVㄷ라마 제작을 중심으로 하는 콘텐츠 제작사업과 드라마 콘텐츠 기반 각종 다양한 부가사업 등을 영위하는데, 아마 대표작은 많이 아실 것 같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올인, 주몽, 불새, 하이킥 시리즈, K팝스타 시리즈, 추노, 로비스트, 프로듀사,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등이 있는데요, 한번쯤 본 드라마가 있으실 겁니다.

 

 

 

<W홀딩컴퍼니>

 

 

 

물류사업과 부동산임대사업 등을 영위하는 회사로, 앞서 언급한 자회사인 초록뱀이 방탄소년단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를 제작하는 예정에 있기 때문에 방탄소년단 관련주로 분류되었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경남제약>

 

 

 

경남제약은 약국 유통 품목으로 주로 비타민이나 태반, 건강식품 등을 유통하고 판매하는 기업인데요, 이런 기업이 방탄소년단과 어떠한 관련이 있는지 살펴본다면 방탄소년단이 경남제약의 대표제품인 레모나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면서 방탄소년단의 관련주로 분류되었다고 합니다. 이 기업은 11개의 지점과 도매상을 통해서 전국의 무려 22,000여개의 약국에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넷마블은 빅히트엔터테인먼트 2대주주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모바일게임에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을 활용하면서 방탄소년단의 관련주로 분류되어왔는데요, 이 넷마블 기업은 게임 개발 자회사가 개발한 게임을 직접 퍼블리싱하며 운영하는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넷마블의 대표인 방준혁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방시혁은 사촌관계이기도 하고 넷마블이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지분 25.71%를 2014억원에 매입하여서 현재 2대주주로 알려져 있답니다.

 

 

 

 

이 기업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자본금 70억원 규모의 ㈜빌리프랩을 설립하면서 방탄소년단 관련주로 편입되었습니다. 이 기업은 종합유선방송사업, 홈쇼핑프로그램을 제작, 공금하고 도소매업의 상업을 영위하는데요, 최근에는 이동평균선이 밀집해있다보니 방탄소년단 복귀에 맞춰서 주가가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 또 다른 도움이 될만한 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