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및 제휴 쇼핑몰 전해드립니다.

 

 

혹시 카드 몇장이나 사용하고 계세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모두 포함해서요.

카드 한장만 들고 있는 현대인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카드의 사용이 정말 보편화 된 요즘이에요.

 

요즘은 카드 실물을 들고 다니지도 않고 삼성페이와 같이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결제를 해결하기도 하죠.

그런데 여러분, 이런 카드로 누릴 수 있는 혜택들 잘 누리고 계신가요?

 

카드 사용 시의 혜택 중 가장 큰 건 아무래도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포인트를 어디에 사용할 수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카드사 중에서도 현대 카드 포인트의 사용처와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현대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및 제휴 쇼핑몰 총정리

 

 

1. 현대카드 M포인트몰

 

 

 

현대카드 M 포인트몰은 최대 100% 모두 현대카드 포인트가 사용 가능한 현대카드 회원만을 위한 전용 쇼핑몰입니다.

모든 상품을 무료 배송 하구요(제주도 등 도서 산간지역 제외한다고 하니 조금 아쉽지만요).

 

5만원 이상 구매시 2-5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M포인트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원하는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다만, M 포인트의 사용률이 상품별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상세 페이지를 꼼꼼하게 확인해 보는 것이 필수라고 하네요!

M 포인트를 이용해 카드 결제를 한다고 해도 이 금액에 대해서도 신용카드 소득공제가 적용된다고 하니 일석 이조의 효과라고 할 수 있겠네요.

 

 

 

 

 

2. 현대카드 제휴 쇼핑몰

 

 

 

현대카드 M포인트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트에서 M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에서는 1일 1회, 2천 M포인트까지 상품 금액의 5%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티몬에서는 5%, Cj몰에서는 10%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마켓과 옥션, 홈플러스에서는 5천포인트, 5%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 신세계 면세점에서는 15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M포인트로 사용 가능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또 다가오는 계절인 가을에는 마음의 양식, 쌓으셔야죠? 반

디앤루니스와 인터파크 도서에서는 10%, 교보문고에서는 5% 사용 가능합니다.

 

또 안그래도 집에 있으면서 밥 해먹으려고 식품 배송 많이 시키시잖아요.

그럴때도 포인트를 사용 가능합니다.

더 바른찬에서는 월1만포인트 한도로 5%, 마켓 컬리에서는 건당 5천 포인트 한도로 5% 사용이 가능합니다!

 

롯데 온 쇼핑몰의 경우 매우 독특한데요.

현대 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하시게 되면 100%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이용 안내 동의를 체크하고, 롯데 On 제휴 몰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담은 후 결제 수단에서 현대카드를 체크하시면 사용이 가능하게 되지요!

다만, 모바일, 태블릿 PC에서 결제시, 해외에서 접속 및 결제 시 포인트가 사용 불가하다고 하니 꼭 참고해 주세요!

 

 

 

 

 

3. 자동차 구매

 

 

 

현대카드 M포인트는 매우 독특하게도 자동차를 구매할 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기아차를 구매하실 때, 모든 차종에 대해 신차를 구매하실 경우 5년 간 200만 M 포인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 금액의 1.5에서 2%까지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차량을 구매하실 때 현대-기아차 영업소에서 M포인트 사용 신청만 하면 된다고 하니 사용 방법도 너무 간단하지요?

다만 주의하셔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1회의 한도는 200만 M포인트이고, 연간 한도는 5년간 200만 M 포인트 입니다.

또한, 가족 명의의 차량을 구매하실 때 가족 및 본인의 포인트를 합산해 사용이 가능하며 적립도 합산해서 가능합니다.

다만, 가족은 현대카드를 보유한 배우자 및 직계 존비속에 한하므로 이를 매우 주의깊게 봐주세요!

 

또,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시게 되는 경우에는 M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이것도 체크해야 할 점입니다.

 

세이브-오토(선지급 포인트 서비스)도 눈여겨 보면 좋습니다.

이건 최대 50만원까지 선 포인트를 받아 차량을 구매하고 매달 포인트로 상환하는 차량구매 방식인데요.
50/30/20만원 중 세이브 오토 금액을 선택하고, 매월 신용카드 이용액에 따라서 일괄 1.5% 적립되는 포인트로 상환하는 차량 구매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M포인트가 적립되는 모든 본인 현대카드에 한하며, 가족카드 및 체크카드, 현대카드 C는 제외됩니다.

 

 

 

4. 현대카드 서비스

 

 

 

포인트를 H-Coin으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100% 사용이 가능하며, 현대카드 기프트 카드인 10만원 권으로 교환도 가능합니다.

이 경우 15만 M포인트를 10만원권 기프트 카드로 교환이 가능하고, 10만원, 20만원, 30만원 교환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으로 교환한 현대카드 기프트카드의 경우 교환 당일에 한해서만 취소가 가능하니, 꼭 확인해 주세요!

또 포인트로 연회비의 100%를 결제할 수 있는데요, 교환 비율은 1M포인트 당 0.67원 입니다.

 

원미만은 절상하므로, 3만 M포인트라면 연회비 2만원을 결제할 수 있는 것이죠.

하지만 연회비가 이미 결제된 회원에게는 적용이 불가하고, 결제일 4일 전까지 신청해야 당월 연회비에서 포인트가 차감되어 결제된다고 하니 꼭 체크해 주세요.

 

 

 

 

 

5. 기부

 

 

 

포인트로 기부라니, 참 신박하죠!

기부를 할 수 있는 단체로는 푸르메재단, 한국 희귀성 난치성 질환 연합회, 문화유산 국민 신탁, 동물권 행동 카라, 굿네이버스가 있습니다.

기부를 하면 소득공제도 할 수 있으니 이것까지 꼭 챙기세요

 

 

 

+ 또 다른 도움이 될만한 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