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및 사용 방법 총정리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및 사용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카드 몇장이나 사용하고 계세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모두 포함해서요.

카드 한장만 들고 있는 현대인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카드의 사용이 정말 보편화 된 요즘이에요.

 

요즘은 카드 실물을 들고 다니지도 않고 삼성페이와 같이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결제를 해결하기도 하죠.

그런데 여러분, 이런 카드로 누릴 수 있는 혜택들 잘 누리고 계신가요?

카드 사용 시의 혜택 중 가장 큰 건 아무래도 포인트라고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포인트를 어디에 사용할 수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카드사 중에서도 신한 카드 포인트의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처 및 사용 방법 총정리

 

 

1. 쇼핑

 

 

 

올댓 쇼핑이라는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올댓 쇼핑은 신한카드사에서 운영하는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쇼핑몰인데요, 이 링크를 통해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https://allthat.shinhancard.com/alhsec/ALHFW001N/ALHFW001R01.shc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접속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이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게 될 경우의 혜택은, 국내 50여개의 쇼핑몰에서 9.9%까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고, 소셜 커머스(쿠팡, 위메프, 티켓 몬스터 등) 업체에서는 2%가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또, 올댓 쇼핑만의 마이신한 포인트몰에서는 만 오천여개의 상품을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고, 파격 할인까지 챙길 수 있다고 하니까, 놓치면 안되겠죠?

 

신한카드 자체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외의 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LG전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모두에서 보유한 포인트 전액을 사용할 수 있구요.

사용 포인트의 5% 가량을 다음달 말 까지 재적립 해준다고 하네요!

 

홈쇼핑에서는 CJmall, GS shop, 홋데 아이몰에서 쇼핑하실 경우 결제 금액의 100퍼센트까지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만약,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보유한 포인트를 차감하고 차액만을 결제하게 되는 것이죠.

롯데 백화점과 현대 백화점에서는 보유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1포인트 당 1원으로 계산해 5천원부터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사용처는 할인점일텐데요,

이마트와 홈플러스(홈플러스의 경우 인터넷 쇼핑몰 포함하지만 익스프레스는 사용 대상이 아닙니다!), 롯데 마트에서 포인트 전액을 사용할 수 있고,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2. 외식

 

 

 

외식할 때 결제 금액의 100%까지 사용이 가능한 사용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파리바게뜨, 정관장, CU, 요기요

미스터 피자의 경우 결제 금액의 30%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백화점 입점 매장을 제외한 신세계 푸드의 대상 브랜드(올반, 보노보노, 에그톡스, 베키아에누보)의 경우 결제 금액의 100%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3. 공과금 납부

 

 

 

이건 조금 새롭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지방세와 국세 모두 신한 포인트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먼저 지방세의 경우 온라인으로 납부하게 된다면 신한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은행의 CD나 ATM기계에서도 포인트로 납부가 가능한데요.

다만, ARS나 현장에서 직접 납부하는 경우에는 포인트로 납부하는 것이 불가합니다.

국세의 경우 국세 인터넷 지로 사이트인 카드로택스라는 사이트에서 납부가 가능합니다.

 

지방세와 달리 국세의 경우 현장에서 납부하게 될 경우에도 포인트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아, 조금 다른 이야기이지만 민원 24사나 정보 공개 시스템에 민원 수수료를 납부하게 될 경우 (행정안전부 관할) 에도 포인트로 수수료를 낼 수 있다니 정말 쓸 수 있는 곳이 많죠?

 

 

 

4. 문화/생활

 

 

 

 

사실 각종 혜택을 가장 많이 쓰게 되는 곳이 이 문화 생활인 것 같아요.

먼저, 넥슨 엠게임, 한빛소프트, 넷마블, 한게임의 온라인 게임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방송 다시보기나 정액제를 이용할 때 SBS와 KBS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와 네이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죠.

영화관의 경우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교원에서 나오는 학습지의 경우 포인트 한도 내에서 전액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티켓링크, 서울랜드, 금성 출판사, 일룸가구, 교보 문고, 도시락, 텔코인의 무료통화 충전 서비스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5. 금융 혜택

 

 

 

신한금융그룹엔 신한 카드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신한 은행과 신한금융투자, 그리고 신한 생명, 이 계열사들에서 포인트를 통해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부분들도 존재합니다.

 

먼저 신한은행입니다.

신한은행 영업점 현장에서 납입하는 것과 인터넷 뱅킹으로 납입하는 신규 예금과 적금의 1회차 납입금을 포인트로 납입할 수 있습니다.

1포인트 이상을 가지고 있다면 전액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영업점에서 직접 OTP를 구입하게 된다면 이 구입비도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부분결제는 할 수 없고 무조건 전액을 결제해야 합니다! 토큰형은 5000원, 카드형은 13000원이라고 합니다.

 

신한 금융투자에서는 신한카드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포인트로 주식 매매수수료를 결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S-Lite라는 계좌를 통한 거래시에 한하기는 한다고 하네요.

 

신한 생명에서는 인터넷을 통해 보험을 가입하게 되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사이트에서 포인트로 보험을 가입하는 것을 선택해야 하고, 암, 정기, 어린이 보험에 한해서만 포인트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처음 납부하는 보험료와 이후 납부하는 보험료 모두 포인트로 납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 또 다른 도움이 될만한 정보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