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추천 신용카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현대카드의 디자인을 좋아하는데요.

일단 세로방향의 세련된 디자인이 카드에서 꺼내 쓸 때마다 기분이 좋고, 이태원의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와 언더 스테이지, 그리고 콜드플레이, 샘 스미스 등등 매번 대박 라인업을 자랑하는 슈퍼콘서트까지 다양한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현대카드를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어떤 현대 카드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중이신 분들을 위해, 현대카드 중에서 혜택이 좋기로 소문난 카드들을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현대카드 6종, 함께 살펴볼까요?

 

 

 

 

 

 

 

현대카드 추천 신용카드 BEST6 총정리

 

 

1. 현대카드 ZERO

 

 

현대 제로 카드는 조건실적, 한도, 횟수 제한 없이 어디서나 할인 또는 적립이 되는 카드입니다.

복잡한 사용조건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제로 카드는 M포인트 적립이 되는 포인트형과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형으로 나뉘는데요.
전 가맹점에서 기본 1% 적립 또는 0.7%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6대 생활필수영역(음식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대중교통 등)에서는 보다 높은 2% 적립 또는 1.2%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선결제를 하면 추가로 0.5% 적립 또는 0.3% 할인이 주어집니다.
어디서 혜택을 받아야 할지 고민하기 귀찮아 편하게 혜택을 받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이네요!

 

 

 

2. 현대카드 X Edition2

 

 

포인트나 마일리지보다는, 청구금액에서 바로 바로 할인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카드는 바로 현대카드 X 에디션 2 입니다.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자동 할인되는데요.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일 때는 0.5%, 100만원 이상일 때는 1% 할인으로 쓸수록 더욱 할인이 커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거기에 매 분기 카드 사용빈도가 높은 ‘시즌 스페셜 할인처’에서는 월 3만원 한도 내에서 5% 스페셜 할인을 제공합니다.

 

 

시즌 스페셜 할인처로는 1~3월 대중교통, 4~6월 전국 백화점과 주유소, 11번가, ZARA, 7~9월에는 전국 편의점과 주유소, 이마트, 10~12월에는 전국 커피전문점과 베이커리입니다.

 

 

 

3. 현대카드M-경차전용카드

 

 

 

현대카드의 경차전용카드는 주유 혜택이 큰 편인데요. 주유 시 리터 당 최고 400원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이 때 리터 당 250원의 유류세 할인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 아닌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참고로 경차유류세환급 대상이 아닐 경우에도 경차만 소지하고 있으시면 주유/포인트/오토/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일반 경차 전용카드로 자동 전환 발급된다고 하니, 경차를 소지하고 있는 분들은 이 카드를 알아 두면 도움이 될 거예요!
이 외에도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및 타이어 펑크 수리 무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자동차 보험료 3만원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4.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작년 5월부터 코스트코와의 새로운 파트너쉽이 시작되었다고 해요.

여기에 역시 현대카드다 하는 예쁜 디자인에 알찬 혜택까지.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몰 이용금액의 3%를 월 1만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 연 5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줍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연 1회 코스트코 바우처로 교환해 매장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고 해요!

물론 사용방법이 오직 바우처 교환뿐이고 일년에 딱 한 번 교환할 수 있다는 점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코스트코에 자주 가는 분이라면 포인트도 쌓고 편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커피, 베이커리, 영화/공연, 편의점, 대중교통 등의 편의시설에서 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2%를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굳이 코스트코에 가지 않는 분이더라도 매일 들고 다니며 메인 또는 서브로 사용해주기 좋은 카드인 것은 분명하겠죠?

 

 

 

 

5. 현대카드 the Green

 

 

알록달록한 카드가 많은 현대카드. 현대카드에서는 그린, 레드, 퍼플, 블랙 네 가지 색상의 프리미엄 카드가 존재하는데요.

더 블랙 에디션은 연회비도 있고 사회적으로 영향력이 있어야 발급이 가능하고, 퍼플은 연회비가 80만원, 레드는 30만원이기 때문에… 물론 연회비를 감당할 수 있는 분들에겐 엄청난 혜택을 제공하는 더할 나위 없는 카드지만 이들을 제껴두고 가볍게 추천할 수 있는 카드는 현대카드의 ‘더 그린’입니다.

 

더 그린도 연회비가 있긴 하지만 여행을 좋아하고 자주 가는 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카드입니다!

여행/고메/해외쇼핑 영역에서 무려 5%를 적립해주기 때문이죠!

또 프리미엄 라인인 만큼 PP가드고 연 10회 무료 제공된다고 합니다.

국내외 가맹점에서도 M포인트가 적립됨은 물론이고, 이용금액이 200만원이 넘을 경우 2배씩 적립된다고 합니다.

 

 

 

 

6. 현대카드 T3 Edition2

 

 

 

 

앞서 소개해드린 ‘더 그린’은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카드는 아닙니다.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마일리지 카드로는 T3를 추천하는데요.

전원실적이 5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이면 대한항공은 1천5백원 당 0.8마일, 아시아나는 1천원당 0.8마일을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전월실적 2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1마일로 적립율이 오르고요.

 

연 2,400만원 이상을 이용한다면 연간 누적 마일리지의 10%가 보너스 마일리지로 적립된다고 합니다.

사실 실적에 비해서 마일리지 적립율은 낮은 편이지만 그럼에도 연회비가 7만원 이하인데다 연 5회 무료 PP카드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추천할 만한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PP카드는 연화비가 10만원이 넘는 카드에서 제공하거든요. 그러니 마일리지 적립도 하고 라운지도 이용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현대카드 T3 에디션을 추천드립니다.

 

 

 

 

 

+ 또 다른 도움이 될만한 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