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드라마] 킹덤 시즌 2 아주 미약한 스포있는 후기. 숨겨진 배우는?!

  • by

 

킹덤 시즌2 – 6부작

 

역시 명불허전! 시즌2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스토리였습니다. 사실 이전에 킹덤 프리뷰를 작성했지만, 제가 생각했던 게 맞는 게 하나도 없어서…. 깨무룩.. 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으니 다행이다 싶었습니다.ㅠㅠ ( 속은 쓰립니다…ㅋㅋ) 일단 이전 프리뷰에서 궁금했던 떡밥들은 모두 해소가 되었습니다. 즉 시즌 1에서 던져졌던 떡밥들은 시즌 2에서 해소가 되었습니다. 

그럼 시즌 1에서 던져졌던 떡밥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프리뷰에서도 언급했던 이야기입니다)

1. 배신자는 누구인가? 

사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다들 예측했듯이 답은 나와있습니다. 다만 시청자들이 궁금했던 것이라면 “처음부터 배신자였던가?” , 그것이 아니라면 “왜 배신을 했던가”였습니다. 이 이야기에 떡밥 회수됩니다. 다만, 떡밥이 회수될 때의 장렬함은 이루 말할 수 없고 이 배신에 대해 그 누구도 원망할 수는 없을 듯합니다.

 

2. 영신은 누구이고, 목적은 무엇인가? 

 

킹덤 시즌2 영신 출처 : 넷플릭스

 

이 떡밥에 대한 것은 프리뷰에서 유일하게 근접(?)했는지도 모릅니다. 다만 근접은 했지만 마무리에 살짝 헛발질한 느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영신은 안현 대감의 과거를 알고는 있지만, 좀비에 대해서는 몰랐습니다. 다만 안현 대감이 전쟁에 나병환자들을 이용했다는 점, 이를 조학 주대 감이 부추겼다는 것을 알고 안현 대감과 조학주 대감에게 복수를 하려고 하는 것은 맞습니다.

 

3. 3년 전 안현 대감이 상주에서 저지른 일은 무엇인가?

 

3년전 상주에서의 안현대감

 

이 떡밥도 과정은 비슷했지만, 마지막에 문제를 너무 이상한쪽으로 많이 생각을 했던 것인지 ㅋㅋㅋ막판에 헛발질을 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한마디 밖에 못할 듯합니다. 너무 많이 이야기하면 스포가 되니까요.

여러분 안현대감의 과거가 훌륭한 사람은 아니지만, 적어도 조학주보다는 나은 사람인 것 같습니다. 전란에서의 일을 비난하기엔 킹덤 스토리상 조선은 너무나도 막장이였으니까요. 아마도 3년상은 모친만을 위한 것이 아니였던 것 같습니다.

 

4. 조학주와 안현대감의 거래는?

 

안현대감과 조학주

 

음….이 부분에 대해서는 시즌 2 1화에서 바로 나옵니다. 아마도 유튜브에서 리뷰하시는 분들도 어떻게 이야기 할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언급을 하지 않겠습니다. (혼자 착한 척 아니에요 ㅋㅋ 이건 이야기 하면 뭔가 순식간에 스포가 되어버릴듯해서요. ) 조학주와 안현대감 클라쓰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시즌 2의 안현대감 허준호 진짜 멋있어요. 개멋짐…

 

5. 조학주 vs 세자 이창 vs 계비 조씨

 

조학주 vs 세자 이창 vs 계비 조씨

 

왜 자꾸 계비 조씨를 계비 윤씨라고 쓰는지..참..ㅠ 일단 이 구도는 맞습니다. 1 : 1 : 1 구도로 가게되는데요. 

조학주 vs 계비 조씨는 정말 상상이상으로 싸웁니다. 

이번 시즌 2의 계비 조씨는 시청자분들께 “내가 이 바닥 최고의 싸이코다”,”나는 트롤링의 대가” 라는 것을 입증시켜 줄것입니다.

진짜에요. 최근에 본 악당중에 사상 최고로 스케일이 큽니다.

6. 생사초의 비밀은?

 

생사초의 비밀

 

생사초의 비밀은 서비가 풀어냅니다. 물론 어떻게 막을 수 있는지 서비가 풀어내구요. 

여기까지 말해겠습니다. 다 알아버리시면 재미가 없잖아요..ㅠ

 

시즌2에서 전지현님과 또 다른 인물이 등장하는데 이 인물은 정말 조선시대에 특화된 분인듯 합니다.

이상하게 너무 잘어울려요 ㅎㅎ 일단 그 두 분이 누군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접힌 글에서 봐주세요!

↓↓↓↓↓↓↓

더보기

이번에는 내시로 등장하는 안재홍님이십니다. ㅋㅋㅋㅋ먼가 점점 조선시대의 코믹 연기가 더 잘어울리는 안재홍님

안재홍

좀비헌터 느낌의 전지현. 날카로운 눈빛이 잘어울리십니다…ㅎㄷㄷ

전지현

 

킹덤 시즌1  연기미숙으로 비난받은 계비 조씨 – 배우 김혜준님

 

계비 조씨의 김혜준님

 

이창의 계모역으로 나오는 배우 김혜준님 사실 시즌 1에서 뭔가 딱딱한 느낌이 강한 중전이였다. 국어책같은 느낌보다는 사극에는 어울리지 않는 톤?이랄까…보통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악당을 보면 “와…저새X 진짜 나쁜 새끼네?”라고 말하던가.. 배우의 이름보다는 “아..조학주 이..미친..”이라던가 하는 욕이 나오면 그분은 정말 연기를 잘하는 거라고 생각한다.

나한테만큼은 이번 시즌 2의 계비 조씨는 정말 대단했다. 솔직히 말하면 이분 표정연기가 쫌 압권이였다.

말하는 톤은 시즌 1보다 나아지기는 하였지만, 주변에 워낙 대단한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살짝 살짝 현실로 돌려보내기는 했다. 그렇지만 마지막 5회에서의 계비 조씨의 비웃음은 정말 대단했다. (속으로 와..저 미친…이라고 ..ㅈㅅ)

 

 

킹덤 시즌2의 총평

이번에도 킹덤 시즌 2는 6부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개인적인 바램으로 딱 5시즌까지만 더 만들어졌으면 합니다.

이번 시즌은 왠지 조선 좀비시대의 서장을 여는 느낌이였습니다. 사실 생사초의 비밀은 밝혀졌지만, 그안에 작은 비밀들은 남아있어보입니다. 시즌 막바지에 보면 생사초의 유래에 대한 비밀을 밝혀내려고 합니다.

이런 것을 볼때 아마도 시즌 3은 확정일듯도 싶지만 김은희 작가님께서 말하시길 ” 입금이 되면…”이라고 인터뷰하셨지만, 개인적으로는 시즌10까지는 가고 싶다고 하셨으니..제 개인적으로는 12편씩 시즌 5까지도 좋을것 같습니다…

(너무 후딱 지나갑니다….더 보고 싶어요..)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고 너무나 즐겁게 봤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어제 3월 13일 오후 4시부터 방영을 시작하였으니 아직 못보신 분들은 주말을 이용하여 한번쯤 보시길 권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다른 리뷰해보겠습니다. ㅎ 프리뷰..재미있긴한데..마무리가 엉망이니..ㅋㅋㅋㅋ심란하기도 합니다. 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킹덤 시즌3에서 봐요!!

 

망해버린 킹덤 시즌2 프리뷰 ㅋㅋㅋ

 

  • 카카오스토리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