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나라 치킨공주’ 주작 유튜버 송대익 여친 이민영 해명

지난달 28일 송대익 유튜브 먹방에서 ‘피자나라 치킨공주’ 배달원 취식 조작 방송을 할 당시 영상에 잠시 얼굴을 보였습니다. 네티즌들은 ‘이 상황을 알고 있었는게 아니냐?’라는 의혹을 보이고 있는데요…

 

주작으로 드러나자 송대익을 댓글을 모두 차단하고 주작 영상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송대익의 주작 방송 하나로 영세업자인 ‘피자나라 치킨공주’ 업주가 한순간 모든 것을 잃을 수 있는 방송이었다며 공식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이날 방송 일체가 모두 주작임이 드러면서 잠시 얼굴을 보였던 송대익 여친 이민영까지 사과를 해야한다는 네티즌들의 지적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에 이민영이 직접 그 상황에 대한 해명을 하며 자신의 입장을 보였습니다.

 

2일 이민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사전에 아무런 공지 없이 벌어진 일이며 저는 이 일과 무관하다”라고 주작 방송과는 상관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생방송을 시작하기 전부터 저는 집 안에 있는 옷을 정리하느라 정신이 없었고 ‘이민영이 치킨을 다 빼먹었다’라고 하시는데 전혀 그런 사실이 없고 증거 조차도 없다”라면서 “옷 정리를 끝낸 뒤 방 안에 있다 얼굴을 비춘 것일 뿐”이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민영은 “이러한 오해로 저와 부모님이 각종 커뮤니티에서 인신공격과 추측성 비난 댓글에 시달리고 있다. 이뿐 아니라 직접 전화와 문자가 오는 등 고통스러워하고 있다”라고 토로했습니다.

 

이어 “정신적 피해를 입은 만큼 모든 증거자료를 모아 허위사실 유포 및 오욕, 명예훼손 등 강경 대응에 들어갔으니 삭제하거나 수정해도 소용 없을 것”이라고 법적 대응을 할 것을 경고했습니다.

 

참고로 이민영은 송대익과 함께 활동하는 유튜버이자 연인이며, , 이 둘은 잠시 결별했다가 최근 재결합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유튜브를 통해서 결별과 재결합 과정을 영상에 담아 올렸지만 이 또한 주작 논란이 일었습니다.

 

한편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송대익 주작방송에 대해 강경한 대응 방침을 시사했고, 송대익은 “올린 영상은 조작이 맞다. 이로 인해 피해 입은 브랜드 관계자분들께 죄송하다”라고 사과 방송을 올렸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