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치공 주작 유튜버 송대익 한달만에 복귀각?

  • by

지난 6월 28일 송대익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한 지점에서 음식을 배달 시킨 후 “치킨은 누가 한입 먹었고 피자는 두 조작이 비어있다”라고 거짓말을 했습닌다. 당시 방송에서 주작을 하면서도 업주와 통화하는 척하면서 연기도 하는 등 해당 업체를 완전 쓰레기 업체로 묘사가 되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누가 봐도 주작이라며 해당 영상을 피자나라 치킨공주 본사에 제보를 하는 등 악의적인 주작 방송에 대해 처벌을 요구했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측은 송대익을 고소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이후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는데….

 

피나치공 주작 유튜버 송대익이 주작 논란 한달 만에 빛보다 빠른 복귀각을 잡고 있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네티즌들의 비판과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참 피나치공 뜻은 피자나라 치킨공주 줄임말입니다.>

 

지난 1일 구독자 108만명이라는 대형 유튜버 송대익은 자신의 유튜버 채널에 4분여의 짧은 영상을 올렸는데요.

 

이날 올라온 영상에서는 송대익이 머리를 짧게 치고 등장해서 고개를 숙이면서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는 “그동안 조금 멀리 떨어져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왔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송대익 조작방송 송대익 키 피자나라 치킨공주 송대익 인스타 송대익 수입 서도균 김승배 송대익 전여친 송대익 벤틀리 송대익 유튜브 최혜성 송대익 임선비 송대익 1943 송대익 나무위키 야생마 주작 정배우 유튜버 송대익 보겸 송대익 구독자

 

 

이어서 “저에게 실망하셨을 시청자 분들께, 또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마음과 함께, 제가 어떻게 살아왔는지에 대해 깊게 되돌아보았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제가 책임질 수 없는 말과 행동을 했고 그저 영상 업로드에만 신경쓴 나머지 타인에 대한 존중과 배려는 생각하지 못했고 내용을 과장 하기도 했다”라고 송대익 유튜브 주작 영상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이 자리를 빌어 제 영상을 통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사과를 하며 “제가 책임져야 되는 부분은 피하지 않고 꼭 책임지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