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폴 투약 혐의 애경그룹 3남 채승석과 한성주 관계는?

  • by

20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강력부가 채승석 애경개발 대표이사 사장의 프로포폴 투약 혐의를 수사하고 있습니다.

검찰 측은 재벌 2세들에게 프로포폴을 투약한다는 혐의가 제기된 서울 청담동에 위한 한 성형외과를 수사하던 중 채승석 사장의 혐의를 확인했습니다.

채승석 사장은 수사가 진행된 직후 사의를 표명했으며, 지난달 말 인사 시즌에 맞춰 모든 직책에서 물러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애경그룹 측은 채승석이 스스로 대표이사 직책에 대한 사의를 표명했으며, 현재 사표가 수리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애경그룹 관계자는 “애경과 애경 오너들은 대주주와 경영진에 대한 엄격한 윤리 기준이 있으며, 대주주의 경우에도 예외란 없다”라며 “실수를 인정함과 함께 즉각 채승석 대표의 사표를 수리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채승석 전 대표가 맡은 사업이 한 해 동안 성공적 경영을 했다는 평가를 받았음에도 이런 일이 생겨서 안타까운 상황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검찰은 채승석 전 대표를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사법처리할지 검토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프로포폴은 일명 우유주사라고 불리며, 한때 많은 연예인들이 프로포폴에 중독이 되기도 해서 사회적 문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검찰은 박시연 이승연 장미인애 현영 이렇게 4명을 프로포폴 투약 연예인으로 발표하고 적당히 꼬리자르고 수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채승석 전 대표가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한성주 전 아나운서와의 결혼 이야기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한성주 전 아나운서는 부산 출신으로 1994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당선이 된 후, 1996년 SBS 공채 아나운서 6기로 데뷔했습니다.

1999년 애경그룹 회장 셋째 아들 채승석과 결혼했으나 10개월 만에 이혼을 하게 되어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채승석 한성주 이혼 이유는 부부만의 사생활로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올해 4월 한 언론이 단독으로 한성주 근황을 공개했는데, 한성주는 서울대병원 본원 신경과 소속 연구원으로 원예치료전문가로 서울대병원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서울대병원에서 직접 채용한 직원은 아니고 신경과에서 개인 연구원 신분으로 일하고 있으며, 병원 소속시 아닌 연구팀 연구원 신분입니다.

한성주 사진도 공개가 되었는데 한성주 동영상 유출의 아픔을 모두 이겨낸 듯 다행히도 밝은 모습입니다.

TAG

채승석 한성주 이혼, 채승석 재혼, 애경그룹 채승석, 한성주 근황, 한성주 나이, 한성주 크리스토퍼 수, 한성주 아나운서, 한성주 학력, 한성주 미스코리아, 한성주 이혼, 한성주 원예치료사, 채승석, 한성주 오빠, 원예치료사란, 한성주 몸매, 한성주 이혼 이유, 한성주 파격 드레스, 한성주 집안, 한성주 금수저, 한성주 비키니, 한성주 승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