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 닭 가격

  • by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요즘 핫한 치킨 메이커인것 같아요. 유투브로 본것은 2년 넘은것  같아요.

2. 그때는 제가 살고 있는곳에는 없었던것 같아요. 최근에는 2군데 판매점이 생긴것 같아요.

3. 어떤 맛인지 궁금했고, 연말이라서 가족들과 함께 먹게 되었습니다. 

 

 

 

포장상태 

출처: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퍼가기 금지

1. 유명한 백을 산 기분입니다. 포장백이 정말 고급진 기분이에요. 다른 곳의 경우 이렇게까지는 안하거든요. 

2. 저희집의 경우 워낙에 순살을 좋아하는 분위기라서 순살 블랙알리오를 주문했습니다. 

3. 배달 속도는 빛과함께 한 속도같았더라구요. 정말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4. 저 포장백은 큰 아이가 가져갔습니다. 본인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5. 이제 포장을 개봉해봐야 겠죠.

 

 

 

 

포장상태 

출처: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퍼가기 금지

1. 포장백을 살짝 열어보니 푸라닭이  영문이름이 보이네요. 안에 내용물이 어떤 상태일지 더 궁금해집니다. 

2. 유투브로 볼때도 정말 고급져서 뭐 저런 치킨포장이 있을까 생각했었습니다. 

3. 예전에 제네시스와 같이 연계해서 판매한적이 있죠. 그 모델들은 지금도 조금은 핫한것 같더라구요. 

4. 아무튼 만족도가 급 상승 했습니다. 

 

 

내부 들여다 보기

출처: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퍼가기 금지

1. 박스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2. 안내문도 있네요. ‘핑킹현상’ 처음들어보는 단어입니다. 

– 속살이 빨갛고 덜 익어 보이는 것은 닭고기에 함유된 단백질 성분이 조리되며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 아무튼 제 생각에는 맛있게 잘 먹은 기억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3. 요즘 대세인 오븐 구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반 후라이드는 속이 안좋아서 잘 안먹게 됩니다. 

4. 치킨은 사랑이라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죠. 거기에 더해 야식으로 먹을때가 종종있는데, 솔직히 먹고나면 속이 않좋아서 잘 안먹게되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은 것같습니다. 

5. 더욱이 순살이라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인것 같습니다. 

6. 연말이기에 이제 12월도 하루가 남아 있는 상황이라서 가족들과 치킨을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치킨 상태는 

출처: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퍼가기 금지

1. 치킨은 단어로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2. 오븐에 구운 제품이라서 기름기도 없고, 구운 마늘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함께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 전 원래 단순해서 후라이드만 먹고거든요. 후라이드가 맛있는 집이 정말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 아이들은 그게 아닌가봐요. 순살에 저런 제품을 더 좋아해요. 물론 메뉴는 제가 선택을 안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선택하죠. 

3. 마늘도 구운 마늘이라서 마늘 특유의 향도 없고,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4. 치킨을 먹을때마나 느끼는 점이지만 언제 다 먹었는지 알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말 빨리 사라지요. 

5. 먹고나서 느낀 아쉬운점은 양이 조금 더 많았다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6. 하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만 재주문 의사가 있을까요 묻는다면 반반입니다. 

– 솔직히 기대가 너무 많았던것 같습니다. 치킨맛은 거기서 거기인것 같습니다. 

– 그리고 너무 단맛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 의견일뿐 참고 할 필요 없습니다. 

– 하지만 맛있게 먹었기때문에,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 맛있게 먹었으니까 0칼로리에, 닭가슴살도 먹었으니, 근육에 조금은 보탬이 되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맺음말 

1. 맛있는 치킨도 먹고 오늘 하루도 마무리를 잘 해야할 것 같습니다. 

2. 치킨을 먹으면서 이런 생각듭니다. 집나간 애드센스 광고는 언제 집에 들어올지 궁금해지더라구요. 

– 왜 자꾸 가출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핀 번호 입력을 안해서 광고가 가출한건지, 

– 아무런 경고 메일로 없었는데, 갑자기 가출해버리네요. 

– 그래서 티스토리를 1개 더 키우기로 했습니다. 

– 솔직히 1개 계정으로는 불안하거든요. 서브 계정은 수익이 나름 양호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 그래서 2021년 1월경에 애드센스 수익화를 위해 1일 3포를 해야 겠습니다. 

3. 치킨먹다가 이게 무슨 뜬금없는 생각인지 모르겠습니다. 

4. 이제 며칠 안남은 연말입니다. 다사다난했으나,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아 너무 아쉽습니다. 

5. 제 티스토리를 방문해주시는 이웃분들의 2021년 건승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