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애중계 전유진 나이 인스타 보릿고개 팬카페 가족 학교 학력

  • by

 

전유진 가수

학력

동해중학교

데뷔

2020년 싱글 앨범 ‘사랑..하시렵니까? (Prod. 유벤져스)’

수상

2019 제19회 포항해변 전국가요제 대상

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전유진 은 올해 나이 15살이다. 학력 사항은 포항 동해중학교 재학중이며 가족 은 부모님 아버지 전용근, 어머니 김진숙, 여동생 전유빈이 있다.

 

전유진 보릿고개

전유진은 ‘자갈치 아지매’를, 김산하는 ‘막걸리 한잔’을 불러 관심을 모았다. 윤명선 작곡가는 전유진에게 “가능성 많다. 훌륭한 가수 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칭찬했다.

그러나 이어 “목소린 좋지만 표정이 안 도와주면 곤란한다. 퍼포먼스는 미숙하다”라고 지적했다. 심사평에 서장훈은 “전유진은 15살이다. 한을 표현하기엔 아직 어린 나이다”라며 전유진을 옹호했다.

 

 

윤명선 작곡가는 김산하에게는 “노래를 성실하게 표현했다”라고 평했다. 이어 바로 발표하겠다면서도 첫심사에 최고난도로 세 명이 머리를 모아 고민했다. 오랜 회의 결과 결국 첫승은 김산하에게 돌아갔다.

시청자들은 “김산하 연습 많이 한 것 같다”, “전유진과 김산하가 우승 후보다” 등 이 대결에 큰 관심을 보였다. 시청자들의 예측이 과연 맞을까.

 

‘편애중계’는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도전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직접 현장으로 달려가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 서장훈-붐, 안정환-김성주, 김병현-김제동으로 이뤄진 세 팀의 편애 중계진으로 등장한다.

 

예선전에는 역대 우승자들과 패자부활전에서 올라온 한 명까지 총 네 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두 조로 나뉘어 1 대 1 데스메치를 시작, 여기서 패한 두 사람이 3, 4위전을 통해 3위만 다시 본선에 진출한다.

가장 강력한 우승자로 점쳐졌던 두 사람의 대결 성사에 중계진도 화들짝 놀라고 특히 김성주는 “예선 첫 대결부터 빅매치”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유진은 1순위로 지목한 가장 자신 있는 노래라는 ‘자갈치 아지매’를, 김산하는 영탁이 불러 화제를 모았던 ‘막걸리 한잔’을 들고 나와 각자 자신감 넘치는 두 선수의 대결을 기대케 한다.

 

특히 전유진은 쫄깃하게 밀고 당기는 무대매너와 함께 정통 트로트의 맛을 제대로 살리는가 하면 김산하는 쩌렁쩌렁한 성량을 자랑하며 한층 밸런스를 맞춘 국악 트로트의 맛을 보여줘 전혀 다른 두 색깔의 무대가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전유진 팬카페

트로트 가수 전유진 공식 팬카페

https://cafe.naver.com/jeonyoojin?iframe_url=/MyCafeIntro.nhn%3Fclubid=30005653

 

전유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1010_y_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