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

최근 며칠사이에 트와이스  멤버 채영 열애설이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는 사실 지난 9월경에 한번 온라인에서 살짝(?) 돌았다가 사라졌던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손목의 타투 위치가 동일함

 

 

당시 트와이스 중국 팬이 채영과 타투이스트 침화사의 열애설을 제기했었습니다.

 

참고로 침화사는 동양적인 타투가 전문이며, 칼라 타투를 추구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타투이스트 침화사 정성현

 

 

온라인에서 침화사 나이가 40대? 44살? 뭐 이렇게 알려져 있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니며 30대 초반이라고 합니다.

 

22살인 채영 보다 10살이상은 많은 것은 맞는 듯 합니다.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데프콘에게 씌어준 모자와 동일한 모자를 쓰고 있는 채영으로 추정되는 여성

 

 

침화사 본명은 정성현이며, 침화사 뜻은 타투이스트를 한자로 직역을 한 것입니다.

 

트와이스 중국 팬이 우연하게 침화사 인스타그램 계정 ‘@chimhwasa’을 둘러보다가 팔로우하면서 채영과의 열애 정황을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트와이스 채영 중국 팬이 채영 침화사 열애설을 제기한 증거>

1. 채영 아랫입술 점과 침화사가 인스타에 올린 누드화 속 캐릭터의 아랫입술 점이 유사하다.

2. 침화사와 채영이 끼고 있는 왼손 약지의 반지가 유사하다.

 

3. 채영 남동생이 침화사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있다.

 

중국 팬이 제기했던 위의 내용은 지난 9월 잠시 온라인에 돌았으나 당시에는 별 관심을 받지 못하고 사라졌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지난 1일 또 다른 중국 팬이 내용을 다시 정리해서 채영 열애설을 제기한 것이 트와이스 갤러리 유저가 정리해왔고, 다른 커뮤니티들이 이를 퍼날르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긴가민가했었는데 침화사가 인스타그램을 삭제? 폐쇄?하면서 열애설 의혹이 더욱 불거지게 되었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