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드림팀 이창명 이상인의 ‘설거지 대첩’ 사건이란?

  • by

2일 방송된 ‘아이콘택트’에서는 과거 최고의 인기를 달렸던 ‘출발드림팀’으로 국민 MC에 오른 이창명과 그곳에서 만능 체육인 많은 사랑을 받은 이상인이 출연을 했습니다.

 

출발드림팀 당시 이상인은 설거지를 하라는 이창명의 명령에 순간 폭발하며 ‘설거지 대첩’ 사건을 일으켜서 논란이 되고, 이후 이 둘은 인연을 끊고 지내왔습니다.

 

 

 

 

이런 둘의 모습을 잘 알고 있는 스페셜MC 전진은 “출발드림팀 시즌1에서 의형제처럼 친한 사이였던 걸 알아서 두 분을 원점으로 되돌리고 싶은 마음에 신청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이상인은 블라인드가 걷히고 이창명이 등장하자 “형 미안해”라는 한 마디를 하고는 자리를 떴고, 이어 “이걸 왜 시킨 거에요” 창명 형이 시킨건가요? 좀 불편하네요”라며 현재 상황과 자리에 대해서 불편함들 드러냈습니다.

 

 

 

 

마음을 진정하고 자리로 다시 돌아온 이상인은 그동안 마음속에 쌓여있었던 풀지못한 이창명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는데요.

 

이제껏 ‘설거지 대첩’ 때문에 마음이 상해서 분노한 것이라고 생각했던 전진을 포함한 MC들은 당시 이상인은 이창명이 자신을 대하는 태도에 서운함이 쌓여있었던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창명은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은 이상인에게 “이렇게 말해줘 고맙다”라면서 “당시 이상인에게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주고 싶다는 나만의 생각에 배려하지 않고 착각에 빠졌다”라고 당시를 회상하며 진심어린 사과를 했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알게된 후 포옹을 하며 화해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