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나 성형전 학폭 학교폭력 인스타그램 김강열 럽스타 나이 키 대학교 직업

  • by

천안나 성형전 학폭 학교폭력 인스타그램 김강열 럽스타 나이 키 학력 직업 하트시그널3 메기 대학교

천안나 나이 키 학력 직업 대학교
생년
1994년 5월 13일
학력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 / 학사)
직업
명문제약 비서
거주
서울특별시 강서구
비밀SNS
@강아지
4. 천안나
나이 : 1994년생 27살
직업 : 일동제약 비서
(전 대한항공 승무원)
키 : 169cm
8번째 입주자.
前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

천안나는 1994년생이며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나왔다.전직 대항항공 승무원이고 현재는 일동제약 비서로 일하고 있다고 한다. 

 

천안나 성형전 코수술? 

코 끝이 좁고 높기때문에 이쁜 코를 갖고 있어서 그런지 수술 의혹도 있다. 요즘에는 간단한 시술이나 코 교정기로도 코 끝 모양을 잡을 수 있어서 수술인지에 대해서 정확히 밝혀진 바가 없다.

 

천안나 학교폭력 학폭 법접대응 피해자 증거자료 수집중 

하트시그널 시즌 3 천안나가 ‘학폭(학교 폭력)’ 의혹에 법적 대응 뜻을 밝혔음에도, 피해 주장자들이 거듭 폭로에 나서며 논란이 식지 않고 있다.천안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하트시그널3’에 출연 중인 화제의 인물. 그런 그가 방송 전부터 ‘학폭’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의 중심에 섰었다. 

 

결국 천안나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학폭’ 루머를 조목조목 따져 반박하는 입장을 밝혔다. 특히 그는 “악의적인 목적으로 대중을 선동하는 글 자체만으로도 법적 처벌이 가능하다고 하며 수사가 진행되면 저에 대한 루머들이 거짓인 것과 이런 일을 저지른 사람들 역시 명백히 밝혀질 거다. 제 개인 SNS와 커뮤니티에서 저와 제 주변을 상처 주는 무분별한 악플들 역시 이미 증거는 모두 수집된 상태이며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알렸다. 

 

그러나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안녕하세요 저는 하트시그널 천안나선배의 학교 후배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피해 주장자들이 천안나의 입장에 재차 사과 요구에 나선 것. 글쓴이는 “천안나 선배가 SNS에 후배들을 괴롭힌 사실이 없으며 전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글을 올렸다. 그 글을 보고 천안나 선배에게 당한 14, 15학번 단톡방이 생겼다. 현재 천안나 선배에게 당한 일들을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러 증언 중 3개만 올리겠다”라며 캡처샷을 공개했다. 이어 “추가로 더 심한 증언들도 있으며 현재도 올라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글쓴이는 천안나를 향해 “진작 인정하고 사과했으면 이런 일은 없었을 거다. 아니, 그 인스타 해명글만 올리지 않았어도 이러지 않았을 거다”라며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인정하고 사과하라”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회사 이름을 보고 그 항공사의 후배들을 찾아내고 댓글의 내용을 보고 1:1 개인 쪽지를 보내셨다는 선배님이 여전히 두려워 지인의 아이디를 빌립니다. 

 

14학번, 15학번 그리고 몇몇 16학번 후배들 모두 선배님으로부터 좋지 않은 일들을 당하고도 하루아침에 가해자가 되어버린 상황이 답답하고 믿기지 않습니다. 이제 그만 인정하고 사과해 주세요”라는 댓글이 올라왔다.

천안나 김강열 럽스타그램 

앞서 천안나는 ‘하트시그널3’ 최종 선택을 앞두고 러브 라인에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김강열과의 럽스타그램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다. 

지난 15일 김강열이 SNS에 “검정색 하트 or 하얀색 하트 ???”라고 물어 운영 중인 의류 브랜드 티셔츠를 홍보하자 천안나는 자신의 게시물에 하얀색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을 남겼다.

 질문에 답을 한 듯한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 일부 누리꾼 사이에 ‘럽스타그램’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된 것. 

천안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euueco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