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헤맨 인천용현동맛집

  • by

찾아헤맨 인천용현동맛집

최근에 방문하니 이벤트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한돈수제양념고기가 3인분을 시키면 1인분을 더 준다는 이벤트! 저희 가족이 4인이다 보니 갈 때마다 4인분 좀 넘게 시켜먹는데 3+1 이벤트를 하니 매우 좋았어요.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 벽면에 붙어 있는 글이었는데 우리나라에서 태어나고 자란 돼지고기 100% 암퇘지를 얼리지 않고 생고기인 상태에서 제공한다고 적혀있더라고요. 그래서 방문을 할 때마다 매번 고기의 맛을 만족스럽게 먹고 오는 거 같아요.

우리나라의 돼지만 사용한다는 한돈 대문! 처음에 방문할 때 딱 이 대문으로 얼마나 맛있을까 하는 기대를 하게 되었어요.

이벤트 중이어서 메뉴를 선택하는 데에 큰 힘이 들지는 않았어요. 맛있는 한돈 수제 양념갈비는 1인분 무료로 먹을 수 있다니 이것보다 더 좋은 선택지가 있을까 싶거든요. 3+1도 최고이지만 3인분 이상을 시키면 따로 단품으로 주문해야 하는 코다리찜을 서비스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특가 이벤트로 주문해서 최고 이득을 본 날인 거 같아요.

찾아헤맨 인천용현동맛집

예전에 왔을 때보다 한돈 삼겹살의 가격이 내려갔더라고요. 그래서 삼겹살 2인분과 돼지갈비 3인분을 시키고 셀프바를 구경했는데요. 인천 용현동 맛집 황금 돼지는 황금 텃밭이라고 셀프바에 이름을 붙이셨어요. 신선한 채소들이 한가득한 모습~

기본 반찬을 세팅해주신 모습이에요. 고기와 싸먹으면 아주 맛있는 반찬들을 주셔서 좋아요.

찾아헤맨 인천용현동맛집

반찬을 하나씩 나열해보면 고기 먹을 때 같이 싸먹으면 아주 맛있는 명이나물도 같이 나와요. 달달하면서 특유의 향이 나는 명이나물은 정말 어떤 고기랑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파절임도 함께 나와서 삼겹살을 구워 먹을 때 한쪽에서 구워 먹기 좋아요.

달달한 마카로니 샐러드도 함께 나오는 데 정말 여기 최고의 반찬은 이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아닌가 싶어요. 고기 먹으러 고기를 먹으러 올 때마다 김치찌개와 새우장은 빼먹지 않고 꼭 같이 세트로 시켜먹고 있어요.

찾아헤맨 인천용현동맛집

싱싱한 채소들도 있는데 다른 곳은 상추와 깻잎만 갖춰져 있는데 여기는 향긋한 미나리도 함께 주셔서 매우 좋은 거 같아요. 황금 텃밭에서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고기를 3인분 이상 시키면 서비스로 나오는 코다리찜이에요.

코다리찜은 양년이 모든 것을 다 책임지는데 매콤한 양념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튼실한 저 살 보이시나요? 빨간 베이스 양념을 싫어하는 아들이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저희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새우 장이에요. 항상 인천 용현동 맛집 황금 돼지를 방문하면 빼먹지 않고 시켜먹고 있는데 가격대비 정말 많이 주시거든요. 지금 3,500원으로 가격이 올랐는데도 이 정도 퀄리티에 그 가격이면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찾아헤맨 인천용현동맛집

반찬을 하나하나 사진을 찍는 도중 사장님께서 숯을 준비해서 가져다주셨어요. 여기서 고기는 모두 숯을 이용해서 먹어서 더욱 맛있는 거 같아요. 고기가 아무리 좋아도 어떻게 굽느냐에 따라 맛이 왔다 갔다 하는데 숯베이스라니 반은 먹고 들어가는 거죠.

한돈 수제 양념갈비를 먹기 전에 한돈 삼겹살을 먼저 먹었어요. 갈비부터 먹으면 양념 때문에 삼겹살 맛이 안 느껴질 거라는 남편의 이야기에 그럴 수 있겠다고 예전부터 생각했던지라 항상 오면 저희 가족은 삼겹살을 1차로 먹고 2차로 갈비를 먹어요. 골고루 잘 익을 수 있도록 칼집도 하나하나 다 해서 주시더라고요.

찾아헤맨 인천용현동맛집

저희집에서는 고기 굽는 건 다 남편 몫이에요. 제가 고기를 잘못 굽는 편이기도 하고, 남편이 되게 맛있게 잘 굽는지라 아들과 딸도 남편이 구워주는 고기를 엄청나게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항상 고기를 구울 때마다 애들이 좋아하니 남편 어깨가 엄청나게 올라가고는 해요.

여러 가지 채소를 상추에 싸서 먹는 것도 좋지만, 인천 용현동 맛집 황금돼지는 특제소스가 있거든요. 간장 베이스 소스에 마늘을 살짝 올려 주시는 소스인데 여기다가 살짝 삼겹살을 찍어 먹으면 정말 이 세상 고기 다 저리가라예요. 돼지고기 100% 암퇘지를 사용하는 한돈이여서 그런 것인지 육즙도 장난이 아니고 육즙을 받쳐주는 소스도 장난이 아니에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마다는 술 생각이 절로 나는 거 같아요. 특가 이벤트로 소주, 맥주로 2,000원에 행사를 하고 있어서 근처 회사에서 회식하러 오기에도 좋은 이벤트인 거 같더라고요.

찾아헤맨 인천용현동맛집

삼겹살을 다 먹고 나니 한돈 수제 양념갈비가 준비를 해주셨는데요. 갈비는 삼겹살이랑 다른 불판을 써야 해서 불판도 함께 갈아주셨어요.

지글지글하면서 돼지갈비가 익어가는 소리를 들으면 삼겹살이 익어가는 소리처럼 행복해지는 거 같아요. 요즘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 문뜩 생각이 들고 있는데 매일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다녀서.. 언제 뺄련지 모르겠네요.

돼지갈비는 정말 양념소스가 제일 중요한 부분이거든요. 양념소스가 맛있는지 없는지에 따라서 맛이 좌우해서 양념갈비가 맛있는 집을 찾기가 어려운 거 같아요. 제 가족은 단 음식을 선호하지 않아서 그런지 갈비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인천 용현동 맛집 황금돼지집은 소스를 달지 않게 하셔서 저희 가족이 최초로 좋아하는 갈빗집인 거 같아요.

갈비 또한 삼겹살처럼 쌈을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살은 채소랑 갈비는 갈비만이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요. 그 이유는 특유의 소스 맛을 보기 위해서 그렇게 되는 거 같아요.

찾아헤맨 인천용현동맛집

올 때마다 김치찌개와 명품 새우장과 함께 빼먹을 수 없는 단품메뉴가 있는데 바로 김치 국수에요. 새콤달콤한 묵은지 김치와 육수에 국수를 말아주시는데 고기를 다 먹고 나서 딱 이 육수에 국수를 딱 먹으면 속이 편안해지면서 시원해지거든요.

아무리 고기를 맛있게 먹었다고 한들 마지막에 육수로 된 국수, 냉면 등의 후식을 먹지 않는다면 그건 만족스러운 식사가 안 되는 거 같아요.

다 먹고 계산하려고 보니, 한쪽에서 고기를 이렇게 숙성하고 계셨어요. 생고기를 냉동 처리하지 않으시고 이렇게 전문 기계에 숙성하니 그 육즙이 팡팡 터질 수밖에 없는 거 같아요.

계산하는 쪽에 마지막 후식 코스인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제 가족은 황금돼지에 올 때마다 고기를 딱 먹고 다 같이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먹으면서 집에 돌아가는 게 저희집의 외식 분위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