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감귤체험농장으로 봉봉감귤농장 갔다왔어요

 

 

 

이번에는 서귀포시 남원읍 중산간동로 7141번길16에 위치한 봉봉감귤체험농장에 갔어요. 제주감귤체험농장으로 봉봉감귤체험농장을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서 기대도 많이 했고, 재미있을것 같다고 생각하고 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오전까지 비가 와서 노지감귤의 따는 체험은 안되는 상황이였습니다. 대신에 비닐하우스에서 재배하는 황금향의 따는 체험은 가능했습니다. 

 

#제주감귤체험농장# #봉봉감귤체험농장#에 들어가기전에 입간판에서 한 컷했습니다. 호텔에서 출발해서 2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아무튼 거리는 호텔에서 10km안쪽으로 위치해 있어서 이동하기 편했던것 같아요. 

제주감귤체험농장에서의 감귤품종에 따른 입장요금 및 체험시기, 특기사항까지 상세하게 알 수 있었어요. 특히 지금같은 경우는 노지감귤 및 황금향만 체험이 가능해요. 금액은 위 사진을 참조하시면 되고, 사전에 문의하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신청을 하고 들어가면 노란색 코팅장갑과 바구니와 전지가위를 지급해줍니다. 그리고 전지가위를 가지고 황금향을 잘라내는 방법을 설명해줍니다. 전지가위가 위쪽으로 향하게 하고, 황금향이 달려있는 가지를 잘라주면, 황금향을 상처입히지 않고 잘라낼수 있어요.

하우스 안에 있는 황금향을 최대한 사진을 잘 찍어볼려고 노력했어요. 그래서 한컷 했어요. 그래도 핸드폰을 바꾼다음에 나름 사진이 잘 나오는것 같아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황금향의 무게가 있어, 가지에 많이 열리면 나뭇가지가 축 쳐지기때문에 저렇게 가지를 줄로 고정시켜주고 있어요. 황금향이 나뭇가지에 많이 열리는것 같아요. 향기도 좋은것 같구요.막상 보면 황금향은 나무가 그렇게 크게 보이지는 않아요. 그래서 사람들이 감귤 체험을 하면서 수확하기 좋은 것 같아요.

바구니에 황금향을 가득채우고 중간에 먹는 휴식시간이에요. 역시 황금향은 오렌지향과 비슷한 맛이 있는것 같아요. 농장에서 직접 따는 체험 중에 먹는 것이다보니 약간 신맛이 날 수도 있어요. 중간 중간에 황금향을 몇개 먹었더니 배가 불러서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황금향을 예쁘게 딴 모습이에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저 뿐만 아니라 같이 가신 분들이 이 모습을 정말 많이 찍은 것 같아요. 황금향이 일반 감귤과 비슷하지만 좀더 예쁘지 않나 생각해요.

 

비닐하우스에 있는 황금향을 보면서 사진 촬영 연습을 많이 했어요. 사진이 그래도 예쁘게 잘 나온것 같아요. 갤럭시 노트20으로 변경한 다음부터는 그래도 사진 촬영시에 만족을 하고 있어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하우스에 있는 황금향을 한 컷 한 것이에요. 잔 주름까지 확인 가능하다보니까 너무 신기하네요. 사진을 앞으로도 정말 많이 찍어야 겠어요.

 

하우스에서 나와서 밖에 있는 감귤나무에 빗물이 묻어있는 모습을 한 컷했습니다. 사진이 제가 봤을때는 정말 작품 사진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 이번 감귤체험농장에서 정말 많은 사진을 찍었던것 같아요. 황금향도 먹고, 사진도 찍고, 이렇게 포스팅까지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봉봉감귤체험농장에 마스코트 봉봉이에요. 이 녀석은 아주 순한 녀석인데요, 심심하면 저렇게 놀아달라고 옆에와서 떼를 쓰기도 하고, 장난도 치기도 하고 그래요. 낯선 사람들이 대부분일텐데요, 짖지도 않고 참 신기한 녀석이에요. 옆으로 오면 쓰다듬어주면 정말 좋아하는 녀석이죠.

 

택배비가 포함된 가격이에요. 지금은 황금향 3/5kg을 사진의 금액처럼 택배 발송 가능해요. 그리고 노지 감귤도 5/10kg을 택배 발송 가능해요. 제주감귤체험농장에 참여 한 후 본인이 수확한 감귤도 같이 보낼 수 있으니까 그 점 참조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가을에 제철이 국화꽃이에요. 맞는거겠죠? 정말 예쁘지 않나요? 저도 집에서 꽃을 많이 키우고 있는데, 정말 너무 예쁜것 같아요. 물론 집에서는 국화는 키우지 않아요. 가을이 지나면 죽기때문에 많이 아쉽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동백꽃이에요. 제주감귤체험농장에 가서 보니까 동백꽃이 너무 예쁘게 피였더라구요. 그래서 한컷 했어요. 이런 동백꽃을 보고 있으면 제 마음도 예뻐지는것 같아요. 집에도 동백나무가 있는데, 이번에는 꽃망울이 정말 많이 나왔더라구요. 저 사진의 동백꽃처럼 동백나무에서 빨간 동백꽃이 피였으면 좋겠어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제주감귤체험농장으로 봉봉감귤체험농장에 갔다왔습니다. 가성비 좋은 곳이고, 공기도 맑고, 황금향의 수확시기에 맞춰어서 가다보니까 정말 잘 갔다온것 같아요. 다음번에도 기회가 있으면 참여하고 싶어집니다. 여러분도 제주도에 여행 계획이 있다면 제주감귤체험농장에 참여해서 수확을 해보는것도 좋은 경험일 것이라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