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서 녹아 응암역 맛집

  • by

입에서 녹아 응암역 맛집

안녕하세요.여자친구랑 100일 기념으로 간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왜냐면 저희 커플이 여기서 소개팅을 했었거든요.그래서 100일 기념으로 다시 방문했는데 역시나 맛이 좋더라고요. 우선 위치가 응암역에서 정말 가깝습니다. 소개팅 당시에도 일부러 역에서 가까운곳 응암역 맛집을 찾아서 갔던건데.. 하여튼 역에서 3분 거리 정도 걸립니다. 여자친구도 맛집이 가까운곳에 있어서 좋다구 쫑알쫑알 거리더라구요^^ 덕분에 기분좋게 도착했어요.

실내입니다! 제가 왜 여기서 소개팅을 했는지 알겠죠?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해서 소개팅 자리로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보신다면 참고하시길^^ 쉐프님들이 열심히 일하는것도 보이고~ 저녁때 되면 와인도 한잔 하고싶어집니다. 이번에는 점심에 가서 또 느낌이 달랐지만요. 점심때나 저녁때나 둘다 느낌이 좋은 곳 같습니다. 지난번에는 예약하고 가서 청색 쇼파에 앉아서 오븟하게 연어세트를 먹었었는데, 오늘은 스테이크 세트를 먹었습니다. 여기는 세트구성이 정말 다양하게 돼있습니다. 매너가 너무 좋은 곳인 듯. 응암역 맛집으로 딱이네요.

런치시간은 3시까지 넉넉하게 된다네요. 서비스 구성이 좋은게 너무 많아서 뭘 먹을지 한참 고민을하다가 여친님이 고기가 땡긴다하여 저희는 스테이크 세트로 주문을^^.. TMI이지만 소개팅 때는 뭐 드실래요? 이랬을 때 아무거나요~ 이랬으면서 이번에는 자기 사실은 스테이크 세트 먹고싶었다 하더라구요

입에서 녹아 응암역 맛집

스테이크 세트는 샐러드+스테이크+베버리지+피자 파스타 라이스 리조또 중에 택1으로 시키면 됩니다. 세트구성이 역시 탄탄합니다. 저희는 연어샐러드, 그리고 안심스테이크와 베이컨까르보나라를 시켰고. 베버리지는 과일음료를 시켰어요! 이름은 잘 생각이.. 사진은 잘찍어놓았으니 이따 보시면 됩니다.

저희는 샐러드를 연어샐러드로 시켰습니다. 제가 워낙에 연어를 좋아해서요! 소개팅 때 사실 되게 맛있었거든요.. 그 맛이 생각나서 연어샐러드를 먹었는데 전에 먹었던 맛과 완전 똑같았습니다. 입에 찹찹 달라붙는다고해야하나? 연어가 되게 찰집니다. 비린내도 없고 깔끔하고.. 양파도 신선했어요. 보통 여러번 가다보면 맛 변했네 이러고 씁쓸하게 손절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여기는 여전하네요. 줏대있는 느낌이 화끈하고 좋네요! 응암역 맛집은 여기로 추천드릴게요.

입에서 녹아 응암역 맛집

연어 샐러드를 다 먹어갈 때 쯤 여친님이 좋아하는 안심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입에서 살살 녹는다고. 소개팅 때도 이거 먹을걸 그랬다고..여자친구가 안심을 이렇게까지 좋아할줄 몰랐어요. 다음번에는 안심돈까스 집도 데려가봐야겠습니다! 여자친구처럼 안심을 그렇게까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서로 닮아간다더니..저도 이렇게 안심 팬이 되는 걸까요..

입에서 녹아 응암역 맛집

그리고 파스타는 베이컨 까르보나라를 시켰어요! 여기서 제 뇌피셜을 알려드리자면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레전드 급으로 맛좋은거 아십니까. 아실분들은 아시겠지만요.. 이렇게 먹는 꿀팁을 여자친구한테 알려줬더니 너무 좋아합니다. 여러분들도 안심스테이크 시키면 까르보나라랑 같이 시켜드셔보세요^^ 난리납니다. 또 몰랐던 꿀팁을 발견했는데.. 응암역 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지..여기가 배달도 되더라구요. 이건 정말 혁신 아닙니까? 배달은 또 세심함이 있을지 기대되네요. 다음번에 꼭 시켜먹어봐야겠습니다.

베버리지는 이렇게 시켰어요. 원래 한잔만 주는걸로 알고있는데 지난번에 저희가 방문했었던걸 기억하시는지 또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한잔 더 주시더라구요.이런 곳이라면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 맛은 막 편의점에서 파는것 같이 과한향이 아니라 음료로 식사를 마무리하기에도 참 좋았습니다. 여자친구가 1년 기념일로도 여기 오자고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