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현 나이 부인 아내 결혼 가족 자녀 딸 직업 노래 본명

이치현 나이 부인 아내 결혼 가족 자녀 딸 직업 노래 학력 데뷔 소속사 경력 본명 가수

이치현 나이 키 학력 데뷔 소속사 경력

출생: 1955년 9월 27일 (64세), 서울특별시

가족: 슬하 2녀

소속사: 인투이엔티

학력: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서라벌고등학교

이치현 가수

소속그룹

이치현과 벗님들

소속사

인투이엔티

학력

중앙대학교 기악

데뷔

1979년 이치현과 벗님들 노래 ‘또 만났네’

경력

1979~ 그룹 ‘이치현과 벗님들’ 멤버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페이스북

이치현(李治賢, 본명 이용균, 1955년 9월 27일 ~ )은 대한민국의 가수, 싱어송라이터, 밴드 리더이다.서라벌고등학교와 중앙대학교 기악학과를 졸업하였다. 전공은 플룻. 또한 벗님들 활동관련해서는 보컬과 작곡자로 널리 알려져 있으나 본래 기타리스트를 지망했을만큼 기타연주에 뛰어나며, 기타 연주 외에도 그림 그리기에 특기가 있다.

서울 서라벌고등학교 시절이었던 1972년 “KBS 노래자랑”에서 월말기대회 우승을 한 경력이 있다. 1978년 “TBC 해변가요제”에서 보컬 듀오 “벗님들”의 보컬리스트 겸 기타리스트로 참가하여 자작곡 《그 바닷가》로 인기상을 수상하여 데뷔하였다.

 

이듬해 1979년 록 밴드 “이치현과 벗님들”을 결성하여 본격적으로 가요계 활동을 시작하였다. 대표곡으로는 《난몰라》, 《추억의 밤》, 《다가기전에》, 《당신만이》, 《사랑의 슬픔》, 《집시여인》 등이 있다. “벗님들”(이치현과 벗님들)이 해체된 후에는 1991년 솔로 가수로 데뷔하였다.2011년에는 강인원, 권인하, 민해경과 함께 프로젝트 보컬 음악 그룹 컬러스(the Colors)를 결성하기도 하였다.

이치현 노래

암 연

추억의 밤

일요일

이별의 미소

그후로 오랫동안

너의 그 모습

다 가기 전에

화려한 날은 가고

먼지가 되어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당신만이

사랑의 서약

눈물의 파티

그대

사랑의 슬픔

밀애

빈 가슴

그 누구라도

달의 몰락

그때 이후로

끝없는 대화

널 잊기위해

너에게로 또다시

슬픔이 밀려오면

난 아직 모르잖아요

도시의 이방인

마지막 너의 모습

아껴둔 사랑을 위해

그렇게 나에게

변해가네

첫인상

떠날때는 말없이

이치현 자녀 딸 직업 결혼 부인 아내

이치현 부인 아내 직업 에 대해선 알려진바가 없으며 방송에서 이치현 딸2명중 이승연만이 알려졌다.이치현의 딸인 플루티스트 이승연이 스튜디오에 함께 출연했다. 이승연은 아버지와 함께 오프닝 무대를 꾸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치현은 ‘딸들을 잘 키웠다’는 말에 “아니다”며 겸손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딸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전한 이치현은 “갑자기 결혼을 하겠다고 하더라.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좀더 활동을 하고 기반을 다져 알려진 다음에 결혼해도 늦지 않는다고 이야기했지만 본인이 싫다고 했다”고 내심 서운해 했다.

이승연은 “충분히 이해한다. 그 의견에 동의하고 결혼해서도 열심히 하려고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이치현과 딸은 다시 한번 합동무대를 펼쳤다.

이치현은 여전한 노래실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고 이승연 역시 화려한 플루트 연주를 선보였다.그녀의 직업은 플루티스트 이다.(이치현 딸 직업)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