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오빠는 3살 많은 동생

  • by

동상이몽2 16일 방송에서는 이윤지 오빠와 이윤지가 아버지 생신파티에 함께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살뜰하게 오빠의 식사를 챙기는 모습을 보인 이윤지는 제작진과의 개인 인터뷰를 통해 “우리 오빠는 남들과 많이 다르다. 내가 딸 라니만 할 때, 다른 친구들의 오빠와 다르다는 걸 느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서 이윤지는 “‘철이 빨리 들었다’라고 말하기에는 좀 그렇지만, 내가 누나라고 생각을 했다”라면서 “‘나는 세 살 많은 동생이 있다’라고 생각을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는 “내가 배우 일을 하는 것도, 내가 가진 특별함이 있다면 오빠에게서 왔다고 생각을 한다”라며 오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항상 오빠를 살뜰하게 챙기는 이윤지를 어머니는 고마워했는데요. 이윤지 어머니는 “어린 시절 오빠 옆에 항상 이윤지가 있었다. 보디가드로 보냈다. 태권도 등을 시키면 오빠는 안 하고 윤지는 뭐든지 열심히 했다”라고 남매의 어린시절을 회상을 했습니다.

이어 어머니는 “오빠 덕분에 윤지가 이렇게 훌륭한 인격을 가지게 됐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윤지 딸 라니가 외삼촌에게 과자를 건네자 이윤지는 “어떻게 보면 지금 라니와 제일 눈높이에서 놀아주는 사람은 삼촌이다. 두 사람이 좋은 친구가 됐다”라며 흐뭇해했습니다.

TAG
이윤지 친오빠, 이윤지 동생, 이윤지 어머니, 이윤지 남편, 이윤지 형제, 이윤지 가족, 이윤지 딸, 이윤지 오빠 장애, 이윤지 남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