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정품인증

윈도우7 정품인증 방법

윈도우7 정품인증

컴퓨터에 문제가 발생하여 집 근처에 있는 컴퓨터 수리점으로 가면 보통 1-2만원을 받고 포맷을 해주게 됩니다. 1-2만원을 주는 건 그렇다 치더라도 가져가는 것이 너무 귀찮아서 그냥 저는 집에서 포맷을 하는데요. 주로 윈도우 ISO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USB를 이용해서 부팅용 USB를 하나 만듭니다. 보통 크랙이 씌워져 있는 경우라면 정품인증을 하라는 메시지가 나오지 않으나 크랙이 씌워져 있지 않은 일반적인 경우라면 계속 정품인증을 하라는 메시지가 등장해 상당히 불편한데요. 이러한 경우라면 윈도우7 정품인증 과정을 통해 어렵지 않게 메시지를 없앨 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윈도우7 정품인증 방법

윈도우7 정품인증

먼저 좌측 하단의 시작버튼을 누른 다음 검색란에 ‘Windows Update’를 찾아 들어갑니다.

윈도우7 정품인증

그럼 윈도우 업데이트 창이 뜨게 되는데요. 여기서 좌측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설치된 업데이트’를 클릭해 줍시다. 이후 우측 상단의 검색창에 ‘kb971033’을 검색한 다음 해당 파일을 반드시 지워주세요. 정품인증과 관련된 업데이트이기 때문에 꼭 지워주셔야 합니다. 제 컴퓨터에는 설치가 되어 있지 않아서 그냥 스킵했습니다만 설치가 되어 있는 분은 반드시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제거가 완료되었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윈도우 정품키를 받아주세요. 구글 드라이브 링크이며 링크가 고장났을 시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링크

윈도우7 정품인증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윈도우7 정품인증 받기’를 누르면 작업이 시작됩니다.

윈도우7 정품인증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윈도우7 정품인증

성공적으로 모든 과정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윈도우7 정품인증

정품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하려면 검색창에 ‘CMD’를 검색해 주세요. 그리고 검은색 도스창에 ‘slmgr.xpr’을 입력한 다음 엔터키를 누르면 인증이 되었는지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위 화면처럼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되었다고 나오는군요.

윈도우7 정품인증

바탕화면에 있는 ‘내 컴퓨터’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고 ‘우클릭 – 속성’으로 들어가셔도 정품인증이 되었는지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어렵지 않게 영구적인 인증을 진행할 수가 있답니다. 다만 윈도우7은 2020년 1월 14일부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식적으로 업데이트를 종료했습니다. 한마디로 보안에 상당히 취약해 졌다는 의미인데요. 윈도우10을 이용하는 것이 보안적인 측면에서 훨씬 안전합니다. 아래의 글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https://seyoungnam.tistory.com/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