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종건 미투 사실 아니다? 전면 부인

  • by

28일 미투 논란으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눈을떠요 효자 소년에서 더불어민주당 인재영입 2호로 화제가 되었던 원종건이 쭉빵 유저의 미투 주장에 대해 전면 부인을 했습니다.

하지만 원종건은 논란 자체만으로도 죄송하다면서 영입인재 자격을 자진 반납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원종건은 국회에서 기자 회견을 열어서 “한때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저와 관련한 내용을 인터넷에 올렸다. 논란이 된 것만으로도 당에 누를 끼쳐 그 자체로 죄송하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는 “올라온 글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원종건 미투 의혹 논란에 대해서는 전면 부인을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원종건은 “실수가 있던 충춘이지만 분별 없이 살지 않았다”라면서 “파렴치한 사람으로 불려 참담하다”라고 했습니다.

또한 원종건은 “민주당으로 영입돼 남들 이상 주목과 관심을 받은 이상 남들 이상의 엄중한 책임과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게 합당할 거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는 이어서 “손을 내밀어준 민주당이 선거가 목전에 있다. 아무리 사실관계를 토로해도 진실공방을 견디기 힘들다”라며 “제가 한때 사랑했던 여성이 주장 진실 여부와 별개로 이제라도 함께 고통받는 게 책임있는 자세라 생각한다. 홀로 진실을 밝히고 명예를 회복하겠다. 죄송하고 감사하다”라고 밝혔습니다.

TAG

원종건 미투 전문, 원종건 학력, 원종건 실체, 민주당 미투, 원종건 데이트폭력, 원종건 어머니, 원종건 여자친구, 원종건 여친, 원종건 인스타, 원종건 가스라이팅, 원종건 여혐, 원종건 눈을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