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트레인저 리뷰 줄거리 결말 스포

  • by

영화 스트레인저 리뷰 줄거리 결말 스포

스트레인저 (영화) 리뷰 줄거리 결말 스포

개봉일: 1995년 10월 20일 (미국)

감독: 피터 홀

작곡가: 피노 도나지오, 스티브 섹스턴

각본: 루이스 A. 그린, 조단 러쉬

제작자: 안드라스 하모리, 제프리 R. 뉴먼, 마틴 윌리

《스트레인저》(Never Talk To Strangers)는 캐나다에서 제작된 피터 홀 감독의 1995년 범죄, 드라마 영화이다. 레베카 드 모네이 등이 주연으로 출연하였고 앤드라스 하모리 등이 제작에 참여하였다.

 

영화 스트레인저 리뷰 줄거리 결말 스포

지적이고 매력적인 정신과 의사 사라 테일러(Dr. Sarah Taylor: 레베카 드 모네이 분)는 연쇄 살인범인 맥스 체스키(Max Cheski: 헨리 딘 스탠톤 분)를 상담 중이다. 정신 이상 판정을 받아 기소를 면하려는 범인과 신경전을 벌이면서 ‘다중 인격’ 연구에 몰두하는 그녀의 유일한 말벗은 같은 아파트에 사는 클리프(Cliff Raddonson: 데니스 밀러 분). 클리프는 그녀가 하룻밤을 함께 보냈다는 이유로 끊임없이 구애하지만, 사라에게 그는 단지 친구일 뿐, 이성으로서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

영화 스트레인저 리뷰 줄거리 결말 스포
영화 스트레인저 리뷰 줄거리 결말 스포

그러던 어느날, 슈퍼에 식료품을 사러갔던 사라는 집요하게 접근해오는 낯선 남자 토니(Tony Ramirez: 안토니오 반데라스 분)를 만난다. 토니의 신비한 매력에 사라는 점점 매혹되어 가고, 이런 사라를 보며 클리프는 커다란 질투심을 느낀다. 사라는 클리프의 충고도 무시한 채 그와 격정적인 사랑을 나눈다. 그러나, 집으로 돌아왔을때,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시든 장미꽃 한다발, 연이어 끔찍하게 살해된 고양이 시체가 배달되어 오고 신문 부고란에 자신의 죽음을 알리는 글이 실린다. 서서히 자신을 엄습해 오는 죽음의 그림자를 느낀 사라는 자신의 가방을 뒤지는 토니의 모습을 목격하고, 사립 탐정을 고용해 토니의 뒤를 쫓는다.

영화 스트레인저 리뷰 줄거리 결말 스포
영화 스트레인저 리뷰 줄거리 결말 스포

결국 토니는 행방불명된 사라 약혼자의 사촌으로 그의 행방을 알기 위해 사라에게 접근했던 것. 결국 사건의 내막이 밝혀지고 범인은 다름아닌 사라로 밝혀진다. 그녀는 어려서 엄마가 부부 싸움 끝에 계단에서 떨어져 죽자, 이를 숨기려는 비열한 아버지에 의해 어린 자신이 총기 오발로 엄마를 죽게 한 것처럼 꾸며져, 그때의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해 스스로 살인 행각을 벌인 것. 사라는 토니와 자신을 찾아온 아버지마저 권총으로 살해하고는, 토니가 아버지를 살해하고, 자신이 정당방위로서 토니를 쏜 것으로 완전 범죄를 만드는데 성공하면서 영화는 막바지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