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한정수 소개팅녀 조유경 쇼호스트

  • by

‘연애의 맛’ 12일 방송에서는 배우 한정수가 합류를 하면서 소개팅녀 조유경 쇼호스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조유경 쇼호스트는 누구?

조유경은 전직 스튜어디스 출신인데요. 2009년 현대홈쇼핑을 통해서 쇼호스트로 데뷔했으며, 이후 2011년 NS홈쇼핑으로 거쳐서 2015년부터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가톨릭대학교 영어영미문화를 전공했고, 영어 실력도 수준급입니다.

취미와 특기는 피아노로 알려져 있으며, 인스타그램에도 피아노 연주하는 영상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조유경 쇼호스트는 쿨한 성격으로도 유명한데요. 자신의 코수술을 소식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팬들에게 알릴정도 입니다. ㅋㅋㅋ(#조유경쇼호스트인스타그램, #조유경 인스타그램, #조유경 성형)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주 콘텐츠는 피아노 연주와 강아지입니다.(#조유경쇼호스트유튜브, #조유경 유튜브)

쇼호스트 조유경 나이는 34세입니다.

이날 연애의 맛에서 한정수는 등장과 함께 특유의 중저음 목소리가 여성 출연진들의 마음을 녹였습니다. 한정수 소개팅 상대 여성 조유경의 미모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한정수 조유경)

한정수는 메뉴판을 먼저 보고 조유경에게 설명해주며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조유경이 “에그 요리를 좋아한다”라는 말에 한정수는 “에그머니나”라며 아재개그로 훅 치고 들어와 패널들을 경악케 했습니다. 그런데… 한정수 아재개그가 조유경의 개그 코드를 적중했습니다.

조유경 역시 한정수에 대한 배려심이 돋보였는데요. 조유경은 웨이터가 한정수에게 영엉로 질문하자, 직접 한국어로 설명해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한정수는 조유경에게 김주혁 죽음과 연인의 이별 이후 힘들었던 시기를 털어놓았습니다. 한정수는 “지난 2년간 굉장히 힘들었다. 가족 같은 친구가 있었는데 어느날 그 친구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사랑했던 연인도 떠나갔다. 이후 삶이 180도 바뀌었다”라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한정수 김주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