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회당 조정석 출연료 7천만원(feat 원래는 1억)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출연료가 한 매체의 보도에 의해서 알려졌습니다. 조정석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비 절약 차원에서 자신의 출연료를 자진 삭감을 했다고 합니다.

 

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조정석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회당 출연료가 7천만원 선이라고 하는데요. 애초에 회당 출연료 9천만원 ~ 1억원 사이를 받는 조정석이지만 슬기로운 의사생활 작품에 출연 자체에 의이를 둔다며 출연료를 낮게 받겠다고 제작진에 전달했습니다.

 

 

 

 

조정석이 드라마 캐스팅 1순위 배우 중 한명이라고 하는데, 회당 9천~1억 사이를 받는 배우로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에 대한 신뢰로 출연료를 자진 삭감했다며 이런 배우는 정말 드물다고 이 매체는 복수의 관계자 말을 빌려 전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관계자 측은 “조정석이 출연료를 제 값 보다 낮게 받는 것에 동의했다. 사실상 자발적 삭감인 것”이라며 “조정석 정도의 브랜드 파워를 가진 배우들 중에서 출연료를 스스로 내리는 경우는 거의 본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신원호 PD의 기존 주인공 캐스팅에서는 몸 값이 높은 배우나 얼굴이 익히 알려진 스타를 캐스팅하지 않는 것이 그만의 암묵적인 룰(?) 같은 것이었는데요.

 

이번에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조정석을 필요로 했기에 그 룰을 자진해서 깬 듯 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