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떡밥 정리, 윤신혜 누구?

  • by

28일 종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마지막회에서는 크게 3가지 떡밥을 던지고 2021년 방송 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주며 마무리했습니다.

 

우선 첫 번째 떡밥은 이익준(조정석 분)이 채송화(전미도 분)에게 고백을 하고 대답을 기다리는… 

 

 

 

안치홍(김준한 분)의 마음을 거절한 채송화에게 이익준은 고백을 하고 대답은 천천히 하라며 세미나를 위해 떠납니다. 슬의생 마지막회 후반에 이익준은 돌아왔고 채송화의 대답은 아직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으로 두 번째 떡밥은 반송되어 온 김준완(정경호 분)이 이익순(곽선영 분)에게 보낸 커플링은 거절인가???

 

 

 

김준완이 도재학(정문성 분)의 조언을 듣고 이익순이 그토록 싫어하던 커플링을 보낼려는 마음을 먹습니다. 반지를 보내기전 김준완은 이익순과 통화에서 반지를 항상 끼고 다니라고 하고, 이익순 역시 김준완에게 반지를 끼고 있으라고 말합니다.

 

이익순은 자기가 있는 곳의 주소가 복잡하니 잘 보내라고 신신당부를 하자, 김준완은 세번이나 확인을 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니 수취인불명으로 반송되어 온 택배 상자는 주소를 찾지 못해서 되돌아온 진짜 반지 상자 이거나 장난을 좋아하는 성격의 이익순이 김준완을 놀래켜주려는 의도로 보이지만… 놀래켜주려고 반송을 시킨다는 것은 좀 에바인듯 합니다.

 

마지막 세 번째 떡밥은 윤신혜는 누구?

 

이미 네티즌들에게 ‘슬기로운 의사생활 윤신혜 누구?’라는 이슈가 되어서 커뮤니티에서는 윤신혜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2021년 방송인데… 벌써부터…

 

크리스마스에 추민하(안은진 분)가 신청한 데이트를 양석형(김대명 분)의 거절 후 누군가에게 전화가 걸려옵니다. 발신자가 ‘윤신혜’로 뜨자 양석형은 순간 당황을 하다가 전화를 받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회는 마무리가 됩니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윤신혜 정체가 돌싱인 양석형의 전 부인이 아니냐라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해결된 떡밥은

 

장겨울(신현빈 분)과 안정원(유연석 분)의 관계는 깔끔하게 해결이 되었습니다.

 

장겨울이 안정원을 찾아가 “제가 고수님을 좋합니다”라며 고백을 하며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에 “죄송합니다”를 연발하던 장겨울은 “주제넘은 말인 줄 아는데 교수님 신부 되지 말고 병원에 계속 있으시면 안 돼요? 하느님 말고 제 옆에 있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안정원은 장겨울에게 키스를 합니다.

 

둘은 처음부터 서로에게 마음이 있었습니다. 안정원이 처음 율제병원 온날 인사를 하면서 장겨울은 이미 안정원에게 빠졌고, 안정원은 항상 장겨울을 걱정하고 신경을 썼던 모습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안정원은 이미 뻘써 신부를 포기하고 병원에 남기로 결정을 했고, 이런 모습을 채송화가 제일 먼저 알아봤습니다. 안정원은 채송화에게 아무에게도 알리지 말라고 부탁을 했고, 가장 먼저 말하고 싶었던 사람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렇게 99즈의 첫 번째 시즌 이야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