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 by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연우, 하영 가족이 ‘도새로이’로 깜짝 변신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윤정, 도경완, 연우, 하영 가족의 집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왔다.

이날 도경완은 먹는 것을 좋아하는 하영이를 위해 후각 테스트를 준비했다. 연우에게 과자를 숨겨놓으라고 전했고, 이후 하영이는 장식장 안쪽에 있던 과자부터 기저귀 박스에 담아놓은 과자까지 모두 찾아내 놀라움을 안겼다.

또 도경완은 “이제 연우가 혼자 샤워를 한다. 비누 칠은 잘 할까, 구석구석 닦을까, 무슨 생각을 할까 알고 싶다”라고 궁금증을 밝혔다. 연우는 샤워를 하는 중에 트로트 메들리를 부르며 흥을 발산했다. 또 거울을 보고 머리를 한껏 꾸미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본 도경완은 “독립한 느낌이 든다”라고 속마음을 밝혔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이후 도플갱어 집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왔다. 이에 도경완과 연우, 하영은 ‘이태원 클래스’의 박새로이 머리 스타일을 따라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배우 손현주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윤정은 “손현주와 알고 지낸지는 17년 정도 된 거 같다. 연우와 하영이 사진으로 많이 보내드렸는데 그럴 때마다 예뻐죽겠다 언제 만나냐고 하셨다”라고 인연을 밝혔다.

손현주는 도경완의 머리를 보고 “머리가 더 커 보인다. 이런 말 하면 안 되는데 많이 배워야 할 거 같은 느낌”이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후 손현주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 없이 깜짝 육아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두 번째로 문희준, 잼잼이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아침에 일어난 잼잼이는 국민 체조를 하며 하루를 열었다. 이어 물을 마시고, 몸에 물이 묻자 휴지로 닦은 뒤 그대로 거실 바닥에 던졌다. 이후 문희준은 휴지로 더러워진 거실을 보고 “이게 무슨 일이냐. 내가 어렸을 때는 휴지가 귀했다”라며 “아빠 말을 잘 안 듣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래도 잼잼이의 행동이 나아지지 않자 문희준은 “예의는 바르게 말을 하지만 행동이 이상하다. 훈육이 필요한 거 같다”라고 전했다. 이에 잼잼이는 “좋다 기대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문희준은 직접 쓰레기통으로 변신해 잼잼이의 청소 교육에 나섰다.

마지막으로 윌벤져스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윌벤져스는 거실에서 여러 개의 감자 박스를 발견했다. 벤틀리는 감자를 보고 “큰 거 맛있어. 많이 먹었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샘아빠는 인터뷰를 통해 “다들 감자 너무 좋아한다. 요즘 온라인상에서 굉장히 저렴하게 팔았고, 포테이토+티켓팅 포케팅에 성공했다. 그런데 아내도 성공하고 장모님도 성공하니까 6박스가 왔다”라고 밝혔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이후 윌벤져스는 감자샐러드부터 감자 전까지 다양한 감자 요리로 파티를 즐겼다. 벤틀리는 감자 전에 찐 감자를 싸먹으며 먹방대세다운 면모를 뽐냈다. 그러나 어마어마한 감자의 양에 “안 먹어요. 많이 먹었어요”라고 포기 선언을 했다. 윌리엄도 “나 사실 좀 지겨워. 감자도 하루 이틀이지”라고 속마음을 전했다. 이후 윌벤져스는 감자 처리를 위해 동네에서 감자 나눔 마켓을 열었다.

26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7회는 ‘슈퍼맨 클라쓰’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도플갱어 하우스에는 ‘이태원 클라쓰’의 명품 배우 손현주가 온다. 평소 도플갱어 가족과 친분이 있는 손현주가 아이들을 보기 위해 직접 집으로 찾아온 것.

손현주 방문에 경완 아빠와 연우, 하영이는 모두 손현주가 출연한 ‘이태원 클라쓰’의 박새로이(박서준) 머리로 변신해 클라쓰가 다른 환영이 뭔지 보여줬다. 또 연우와 경완 아빠는 손현주 앞에서 ‘도새로이’ 자리를 둔 명장면 연기 대결도 펼쳤다. 치열한 도부자의 연기 대결 끝에 손현주가 선택한 새로운 아들은 누구일지 호기심이 샘솟는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배우 손현주가 장윤정, 도경완 부부와 만남을 가졌다.

26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배우 손현주가 장윤정, 도경완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윤정은 아들 연우에게 손현주에 대해 “앞으로 만나면 큰 아빠라고 불러”라고 말했다. 이에 손현주는 “호칭이 너무 딱딱하다. 삼촌, 큰아빠 말고 브라더라고 불러라”고 말해 두 사람을 깜짝 놀라게 했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이에 장윤정은 “만약에 남편을 안 만났으면 아직 결혼 안 했을 것 같다”라며 도경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도경완 또한 “나도 안 하고 기다렸을 거다”고 말해 달달한 부부애를 과시했다.

그러면서 손현주는 2집 앨범을 낸 가수라고 고백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손현주는 성악가 부인 이재숙 씨와 결혼, 슬하에 아들 딸을 두고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가족이 손현주를 만나기 위해 박새로이로 변신했다. 연우와 하영까지 박새로이 머리로 변신해 웃음을 선사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슈퍼맨 클라쓰’에서는 배우 손현주가 장윤정, 도경완 가족의 집을 찾는 내용이 그려졌다.

먼저 흥 넘치는 장윤정 도경완 가족의 아침이 공개됐다. 연우는 아침부터 동생 하영과 즐겁게 놀아줬다. 하영을 모델 삼아 사진 찍기에 나섰고, 하영은 오빠의 사인에 맞춰 다양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또 노래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아침이 시작됐다. 하영은 노래에 맞춰 춤을 췄고, 연우는 동생을 잘 보살펴줬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과자를 두고 아빠 도경완과의 쟁탈전도 시작됐다. 하영은 과자를 먹고 있는 오빠 연우에게 가서 과자를 달라고 했다. 연우는 동생과 나눠서 과자를 먹으려고 했지만 도경완은 하나만 먹으라고 하면서 하영이의 행동을 지켜봤다. 연우는 아빠 몰래 동생에게 과자를 주려고 했고, 도경완은 과자를 먹으려는 하영에게 “차렷”을 외치자 하영이 자세를 취해 웃음을 줬다.

도경완은 하영이 냄새로 과자를 찾을 수 있는지 테스트 해보려고 했다. 연우는 아빠의 제안에 컵에 과자를 담아 숨겼고, 하영은 후각으로 과자 찾기에 나섰다. 하영은 연우가 숨긴 두 곳에서 과자를 찾아냈고, 도경완은 하영의 재롱을 보면서 즐거워했다.

이어진 후각 테스트는 유자차와 레몬차를 구별해서 찾는 것이었고, 하영은 냄새를 통해서 레몬차를 찾아냈지만 맛있게 먹어 웃음을 줬다. 마지막은 도경완이 준비한 여러 가지 빵들 중에서 진짜 빵을 선택하는 것이었다. 하영이는 단번에 빵을 찾아냈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연우는 혼자 샤워에 나섰다. 도경완은 요즘 연우가 혼자 샤워를 하겠다고 한다며 그 시간에 혼자 무슨 생각을 하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연우는 샤워를 하면서도 흥이 넘쳤다. 연우는 나태주와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부르면서 혼자 샤워를 마무리했다.

문희준은 쓰레기를 거실에 버려둔 잼잼이 훈육에 나섰다. 첫 번째로는 잼잼이가 버린 쓰레기가 잼잼이를 따라다니도록 만들어 놀라게 했다. 하지만 잼잼이는 놀라기는 커녕 오히려 놀이처럼 쓰레기들을 더 모았다. 첫 번째 훈육에 실패하자 문희준은 두 번째 카드를 꺼냈다. 어린시절 사진을 보여주던 중 오빠가 있었는데 쓰레기를 함부로 버려서 쓰레기통이 됐다고 말했다. 하지만 잼잼이에게는 효과가 없었다.

결국 문희준이 직접 대형 쓰레기통으로 변신해 훈육에 나섰다. 문희준은 쓰레기통에 들어가 잼잼이에게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면 안 된다고 차분하게 설명했다. 이에 잼잼이는 설명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모습이었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잼잼이는 새우를 친구로 만들기도 했다. 잼잼이는 새우를 통에 담아서 물을 받아줬다. 바닷 속에서 사는 것을 알았기 때문. 잼잼이는 새우에게 과자를 가져다 주기도 하고 공기청정기로 맑은 공기를 만들어주기도 했다. 잼잼이는 새우에게 한 살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기도 했다.

문희준은 새울을 통에 담아 둔 잼잼이에게 무엇을 하는 건지 물었고, 새우가 잠을 자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문희준은 잼잼이의 동심을 지키주기 위해서 낚시줄로 새우가 잠에서 깨 움직이는 것처럼 만들어줬고, 잼잼이의 흥도 한껏 올랐다. 하지만 너무 격한 행동에 새우의 머리가 떨어지면서 부러졌고, 잼잼이는 결국 눈물을 보였다. 문희준은 잼잼이와 함께 새우를 화분에 묻어주면서 동심을 지켜줬다.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는 신나는 놀이로 하루를 맞이했다. 윌리엄은 벤틀리와 숨바꼭질을 해주려고 했다. 그런데 벤틀리는 술래잡기로 알아들었고, 결국 윌리엄이 자세히 숨바꼭질 규칙을 설명해줬다. 벤틀리는 매트 밑에 숨었다가 금세 발각됐고, 이번에는 벤틀리가 술래를 맡아 윌리엄을 찾아 나섰다. 벤틀리는 거실에 있는 상자 뒤에 숨어 있던 윌리엄을 쉽게 찾아냈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이어 샘 해밍턴의 감자 파티가 시작됐다. 샘 해밍턴은 저렴하게 구입한 감자에 싹이 나자 윌리엄과 벤틀리에게 감자 요리를 해주기로 했다. 그는 찐 감자부터 감자 샐러드, 감자전까지 한가득 요리를 완성했다. 결국 윌리엄과 벤틀리는 감자를 먹다가 지겹다는 의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샘 해밍턴은 감자팩을 하기로 했다. 싹이 난 감자를 빠르게 소진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은 직접 샘 해밍턴의 얼굴에 감자팩을 올려줬고, 벤틀리는 그 모습을 보고 아빠 걱정을 하기 시작했다. 벤틀리는 누워서 팩을 하고 있는 아빠에게 일어나라고 말하면서 걱정을 하는 모습이었다.

결국 샘 해밍턴은 윌리엄, 벤틀리와 함께 이웃들에 감자 나눔을 하기로 했다. 윌리엄과 벤틀리는 감자를 가지고 아파트 앞 공터로 나섰다. 윌리엄은 “감자 가져가세요”를 외쳤고, 기다림 끝에 첫 번째 손님이 왔다. 윌리엄은 감자를 주고 간식을 선물로 받았다. 윌리엄이 자리를 비운 사이 벤틀리는 직접 감자 상자를 끌고 사람이 많은 곳으로 나섰고, 순식간에 한박스를 나눠줬다. 또 윌리엄은 직접 감자 배달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장윤정과 도경완의 집에는 배우 손현주가 찾아와 만남이 이뤄졌다. 장윤정은 손님맞이 전 캠핑으로 얼굴이 탄 연우와 하영에게 오이팩을 해줬다. 하영은 오이팩을 하던 중 얼굴에 붙인 오이를 먹어 웃음을 줬다. 그런가 하면 도경완은 마스크팩을 했고, 하영은 낯선 모습에 울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장윤정은 직접 도경완의 헤어스타일을 다듬어주기도 했다. 장윤정은 박새로이에 대해서 언급하면서 도경완의 머리카락을 잘라줬고, 도경완은 걱정하는 모습이었다. 장윤정은 머리카락을 다 다듬어준 후에 박서준 같다며 감탄했고, 이어 도경완도 “거울을 달라”며 만족스러워했다. 장윤정은 이어 연우에게 앉으라고 말했고, 연우는 걱정하면서 앞머리와 옆머리만 잘라주면 된다며 긴장한 모습이었다. 장윤정은 막내 하영까지 머리 손질을 해줬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손질을 마친 후 도경완 가족은 손님을 맞기 위해서 옷을 갈아 입었다. 특히 도경완은 하영에게 ‘이태원 클라쓰’ 속 조이서 모습을 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 도경완 집을 찾은 손님은 배우 손현주였다. 손현주는 장윤정과 17년 인연이 있는 절친한 사이였다.

손현주는 장윤정 가족을 위해서 쌀과 양말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절친한 사이인 만큼 등장부터 웃음이 넘쳤다. 연우는 손현주의 등장에 연기에도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면서 장윤정은 도경완과 마트에 다녀오겠다며 손현주에게 연우와 하영을 맡겨 그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배우 손현주가 출연했다. 1965년생 손현주 나이는 올해로 56세.

최근 ‘부부의 세계’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서이숙은 1967년생으로 손현주보다 2살 동생이다. 한 예능에서 서이숙은 손현주가 자신의 극단 후배였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나이는 손현주가 더 많지만, 기수상 서이숙이 선배였던 것.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서이숙은 “선후배의 족보가 엄격했는데 꼭 사람들 없을 때 이숙아 이숙아 하더라”라면서 그때부터 기수 문화에서 자유로웠던 것 같다며 “그래서 매체에 와서 잘 하고 있는 것 같다 제가 매체에 왔더니 손현주가 선배가 되어있더라”라고 밝혔다. 손현주는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손현주는 나이에도 불구,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영화 ‘더폰’ 당시 손현주는 “촬영 중 엄지원도 나도 다쳤다”면서 “난 갈비뼈가 부러졌고 손톱이 다 나갔다. 배성우는 인대가 심하게 다쳤는데도 불구하고 촬영을 끝까지 마쳤다. 역시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손현주 부인 자녀 나이

이어 손현주는 “나이를 먹을수록 체력이 약해진다. 다리에 힘이 없어진다. 체력보충을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젊은 배우들이 많은데 그들을 상대하기가 벅차다. 그래서 운동을 성실하게 열심히 해야겠다 싶더라”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