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코첼라 20주년 다큐멘터리 출연

11일 공개된 ‘2020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의 coachella 20 years in the desert(2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중 ‘THE NEXT GENERATION(더 넥스트 제네레이션)’ 챕터에 블랙핑크가 등장했습니다.

 

블랙핑크는 비욘세에 이어 등장했으며, 코첼라 첫 무대임에도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블랙핑크는 “아무도 우리 음악을 모를 줄 알았는데 모두 ‘blackpink in your area’라고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정말 흥분된 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난해  블랙핑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린 코첼라 사하라 무대에 서브 헤드라이너로 초대됐습니다. K팝 그룹을 대표해 무대에 올라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었습니다.

 

 

 

 

블랙핑크 코첼라 공연은 뉴욕 타임스 스퀘어의 대형 스크린에 라이브로 스트리밍이 되었으며, 많은 이들이 비가 오는 날씨에도 직접 관람을 했습니다.

 

무대가 끝난 후 이들 공연은 유튜브에 올라오면서 각종 sns로 공유가 되었습니다. 트위터의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랭킹 1위에 ‘블랙핑크X코첼라’로 오르기도 했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