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콘서트 중 옹성우와 부딪혀 귀 부상 / 관련 영상 보기

  • by

2일 열린 워너원 월드 투어 ‘Wanna One World Tour ONE : The World’ 고척스카이돔 콘서트에서 배진영이 인이어 착용으로 인해 귀부위에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날 콘서트에서 배진영은 ‘나야나’ 무대 도중에 옹성우와 장난을 치다가 부딪히면서 배진영이 귀에 끼고 있던 인이어로 인해서 귀에 상처를 입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안러’님 트위터 – https://twitter.com/bindabin05

배진영은 무대 밑으로 내려가서 응급 조치를 받았다고 하네요.

이런 배진영의 모습에 옹성우는 미안함에 눈물을 흘렸고 사과를 했습니다.

귀와 고막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음을 확인한 배진영은 다시 무대 위로 올라와서 ‘괜찮다는 듯’ 옹성우와 포옹을 했습니다.

 배진영 눈물 영상 보기

영상 출처 : 투데이배님 트위터 – https://mobile.twitter.com/todaybae_

그리고는 이어서 “걱정을 까쳐드려서 죄송하다”라며 “괜찮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모습에 콘서트장에 모인 팬들도 걱정과 안도의 마음으로 함께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이 사고와 관련해서 워너원이 새롭게 옮긴 소속사 스윙 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인 결과, 인이어에 살짝 긁힌 것이지 큰 부상은 아니었다”라면서 “멤버들 모두 놀라 울었던 것 같다. 옹성우도 미안해 하고 있다. 다행히 배진영의 향후 스케줄 소화에는 문제가 없다”라고 한 매체를 통해서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