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우 작곡가 나이 노래 히트곡 폭행 학력 사무실 위치 어디

 

 

박현우 작곡가 나이 노래 히트곡 폭행 사무실 프로필 학력 아들

박현우 작곡가 나이

‘아이콘택트’ 박현우, 정경천, 이건우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트로트 유벤져스’ 작사가 이건우와 박토벤 박현우, 정차르트 정경천의 해체 위기가 감지된다.

15일(금일) 방송될 채널A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예고편에는 금손 트리오, 트로트 유벤져스로 불리며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 등의 대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건우 박현우 정경천이 팽팽한 긴장감 속에 등장했다.

박현우와 정경천 사이에 앉아 양쪽의 눈치를 보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한 ‘작사의 신’ 이건우는 “속사정은 저만 압니다. 정말 힘들어 죽겠어요…”라고 입을 열었다.

이건우는 “저는 눈치만 보다가, 눈칫밥 30년 가게 생겼어요. 굉장히 당황스럽죠. 아니, 저 분들이 진짜 싸우시는 건가”라고 토로한다. 박현우와 정경천이 눈맞춤방에서 살벌한 분위기 속 대면한다.

MC 강호동은 “이건 눈맞춤이 아니라 대놓고 눈싸움이네”라며 긴장하고, 하하와 이상민은 “아니 진짜 이건 아니지”라며 탄식한다. 또 박현우와 정경천을 지켜본 이건우는 “어휴”라며 깊은 한숨을 내쉬어 만만치 않은 위기를 암시한다.한편 박현우 작곡가 나이는 정확히 밝힌 적은 없지만 경로증이 있다고 밝혀 65세 이상으로 예상된다.정경천 나이는 73세, 이건우 나이는 60세다.

박현우 작곡가 노래 히트곡 대표곡

박현우는 트로트앨범과 영화 OST 70 여곡 등 총 1500여곡을 작곡한 경력 51년의 베테랑 작곡가로 KBS ‘전국노래자랑’ 심사위원으로 활동했다. 가수 김상희 ‘사랑했던 까닭에’, 정훈희 ‘스잔나’ 등 다양한 히트곡을 만들어냈다.

방송에서 박현우는 ‘내 인생의 트로트’를 선정하는 코너를 통해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를 10분 만에 작곡했다고 작곡 비화를 털어놨다.

 

 

동시에 “그런 노하우는 음악을 오래 해야 하고 유재석과 같은 훌륭한 뮤지션을 만나야 가능한 일이다”라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그는 1968년 발표된 은방울자매의 ‘포항아가씨’를 작곡하면서 대중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박우철의 ‘천리먼길’(1973)이 크게 히트했고, 정훈희의 ‘스잔나’, 강병철과 삼태기의 ‘물레방아’ 등이 대표곡이다. 문주란, 현미 등 당대의 인기가수들과 작업했다. 가요 외에도 임권택 감독의 <비 내리는 선창가> 등 영화음악 70여편, 동요 100여곡 등 지금까지 1000곡이 넘는 곡을 만들었다. 장르불문, 시대불문이다.

박현우 작곡가 학력 에 대해서는 알려진바가 없다

 

박현우 작곡가 사무실 위치 어디

주소: 숭인동 284번지 2호 종로구 서울특별시 KR

연락처: 02-2253-0990

 

박현우 작곡가 폭행

박현우 작곡가가 후배 작곡가를 폭행한 혐의로 벌금 50만원의 약식명령을 선고 받은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

2019년 10월 말, 작곡가 박현우(78) 씨는 음악저작권협회 사무실에서 후배 작곡가 이 모 씨와 말다툼을 벌였다.

그는 현재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이사로 재직 중이다.

 

박현우 씨와 가요작가협회 신임회장에 누구를 추천할지를 놓고 이씨와 의견 충돌을 빚었다.

이씨에 따르면 박현우 씨가 자신이 추천하는 신임회장을 지지하지 않자 화를 내며 이씨를 폭행했다며 3명이 현장을 목격했다고 한다고 한다.

이씨는 박현우 씨를 폭행 혐의로 고소했고 검찰은 11월 말 박현우 씨를 약식기소했다. 약식기소란 공판을 열지 않고 서면으로 재판하는 것을 말한다.

 

2020년 2월 7일, 서울남부지법은 벌금 50만 원의 약식명령을 내렸고 박현우 씨는 이에 불복하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벌금 50만 원은 밀치거나 멱살잡이 수준의 매우 경미한 폭행 혐의에 대해 내리는 처분이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