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걷기 19일차 미션을 완료했습니다. 오늘은 예상보다 날씨가 따뜻해서 운동하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어제를 반성하면서 금요일 및 토/일요일을 어떻게 대응할지에 대해서 심각하게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검색유입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를 운영하면서 정말 쉽지 않다는 사실을 뼈저리게 느끼고 깨닫고 있습니다.

 정도를 가야한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배우게 됩니다.

결론적적으로 일희일비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더욱이 오늘 하루만 살고 끝날일이 아니기때문에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하고자 생각을 정리했습니다.

아침에 운동은 이런 장점이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금요일이라서 그런지 호암지생태공원에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금요일의 여운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운동중에 정말 예쁜 환경이라서 한컷 했습니다. 아침에  가면 안개가 낀 호수 전경을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미세먼지로 인해서 마스크를 2중으로 사용하고 운동을 했습니다. 건강하기 위해서 운동하는데, 미세먼지도 조심해야 겠죠.

아무튼 호암지생태공원에서 운동하면서 재미있고 좋은 작품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호수가 물위에서 놀고있는 새들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구도는 맞지 않은 것 같으나, 아무튼 정말 부러워서 한컷 했습니다.

이렇게 2시간 정도 걷고 나니 땀이 많이 나고 더웠습니다.

운동할때는 분명 추운 것 같았거든요. 아무튼 오늘도 이렇게 마무리를 하고 나니 오후에는 어떻게 블로그를 운영할지 방향을 찾은 것 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계속해서 만보 걷기를 통해서 내 자신과 싸워서 이길 수 있는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2020/12/10 – [디지털노마드] – 만보 걷기

 

만보 걷기

만보 걷기 17일차 진행했습니다. 오늘도 아침에 기온이 영하8도정도 했던것으로 기억납니다. 귀를 가리지 않으면 귀가 얼얼할정도로 추운날씨였습니다. 날씨가 추운관계로 옷은 두툼하게 입고

kkum3112.tistory.com

 

 

2020/12/09 – [디지털노마드] – 만보 걷기 16일차

 

만보 걷기 16일차

오늘도 어김없이 만보 걷기 16일차를 달성했습니다. 몸이 가뿐하고 개운해지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못할 것 같았는데, 이제는 자연스럽게 습관이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물론 방심은 금

kkum3112.tistory.com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