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 만보걷기 5일차 이제 습관이 되는것 같아요

20.11.27(금)에도 정말 열심히 걸었어요. 

이제는 습관이 되는것 같아요.

아침운동의 장점을 나름 발견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침운동을 하게되면 머리속의 생각을 정리할 수 있어 좋아요

온라인마케터로 활동하기 위해서 현재 일을 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뿐만아니라 네이버블로그 메인 및 서브까지 키우고 있어요. 

여기에 대한 전략을 아침마다 수립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버 메인블로그에는 일상을 올리지 않습니다. 

순위 노출도 안되지만 네이버의 요구조건을 맞추기기 어려워서 가급적 네이버 메인블로그에는 올리고 있지 않습니다.

 

티스토리는 정말 사진1장만 있어도 전문적인 자기 생각을 작성할 수 있어서 제 입장에서는 티스토리가 글을 작성하는데는 더울 편리한것 같습니다. 

머리속에 있는 생각 정리하기 솔직히 집에 있거나 사무실에 있으면 잘 안되거든요. 하기 싫을때도 많고…

 

하지만 하루에 일정 시간을 비워놓고 이렇게 운동을 하면서 나름 머릿속을 정리하다보니 여러가지 좋은 일들이 더욱 많이 생기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제 티스토리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 글을 포스팅하는 토요일에는 근처 커피숍에서 차한잔을 먹으면서 일상을 오후에 포스팅할려고 해요. 

매번 어려운 주식보다는 가벼운 일상이 더욱 보기 편한것 같아요.

 

그리고 물론 자동차에 대해서도 1일 1포스팅은 무조건 할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자동차에 대해서 이런부분을 포스팅 했으면 좋겠다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적극적으로 찾아보고 포스팅하겠습니다. 

 

 

아침에 호암지생태공원을 걷다보면 이런종류의 새들도 만나볼 수 있어요.

무리를 지으며 생활하고, 한가로이 물위에서 노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정말 부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도 저런 여유로움이 몸에 배어있는 생활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일상에 쫓겨 생활을 하다보면 정말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호암지 생태공원에는 여러 식물들이 살고 있다고 해요. 수생식물중에는 불양귀비,수련, 부들,노란꽃창포,부리옥잠,부처꽃,창포,연꽃등이 살고 있습니다. 

저는 4계절을 호암지에서 운동도 하고, 주변도 둘러보곤 하는데요, 정말 자연 환경의 변화 및 우리에게 주는 선물을 볼때마다 깜짝깜짝 놀랄때가 많습니다.

 

제 티스토리를 방문해주시는 이웃분들도 오늘은 한번 주변을 둘러보고 잠깐 바람을 쏘이고 오는 것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물론 코로나19로 인해서 엄청 힘든 상황이라서, 제가 드리는 제안이 좋은 제안인지 모르겠어요.

 

호암지 바로 옆에는 스타벅스 커피숍이 있어요. 

스타벅스 커피숍은 판매방식이 드라이브 스루와 매장 판매 방식등 2가지입니다만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 것 같아요.

 

호암지 스타벅스 커피숍의 경우 아침 일찍부터 문을 열어서 사람들이 더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주말 오전 10시 이후에는 거의 자리가 없다고 봐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특히 오후에는 더욱 자리를 찾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저는 매번 스타벅스 커피숍을 보면서 희망이란 단어를 떠올리면서 운동을 하고 있어요. 

아직 갈길은 멀었겠지만 나도 정도를 걸으면서 열심히 한다면 충분히 호암지 스타벅스 매장을 찾는 많은 고개들처럼 내 블로그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지 않을까라는 목표를 갖게 되고, 분발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정말 온라인마케터의 삶에 열정과 정열을 바쳐서 일하고 있는것 같아요.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부류의 사람들이 즐기면서 하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즐기면서 하고 있고, 즐기지 못하면 하면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

 

여러분 오늘도 즐기면서 즐거운 주말을 보내세요!!! 저도 즐기러 갑니다!! 오늘도 화이팅!!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