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 만보걷기 만보는몇km

  • by

만보걷기 10일차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정말 피곤해서 걷기 싫은 날이였습니다.

더욱이 키워드를  잡고 포스팅한 네이버 블로그에서 2개 전부 안드로메다로 네이버가 보내버려서 검색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해서 아침부터 더욱 우울해지는 날이였습니다.

정말 이게 무슨상황인지 모르겠어요.

티스토리에서 네이버 블로그를 이야기하는것도 좀 이상하게 생각되지만, 네이버는 네이버가 싫어하는 특정 키워드들이 있는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대선관련 윤석열 관련주, 다이어트 관련 닭가슴살 다이어트란 키워드를 사용해서 포스팅하면 노출 자체가 안됩니다.

어디로 간지 모르겠지만 검색 및 노출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티스토리는 키워드 검색해서 키워드를 잡고 포스팅하면 그래도 날아가는 것 없이 검색 및 노출이 되는 상황인데, 참 안타까운것 같아요.

아무튼 이런 상황속에서 만보 걷기를 했고, 중간중간에 보니 기온도 많이 올라가면서 따뜻하게 느껴진 오전이였습니다.

운동을 하면서 땀을 흘리면서 운동을 했습니다.

호암지 생태공원내에 조명설치 작업이 있어서 중간 중간에 조금 불편한 곳이 있습니다만 그래도 관리가 잘 되어있고,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아무튼 오늘도 열심히 걸었습니다.

그래서 만보 이상을 걷게 되었습니다.

걸으면서 다짐을 하게되었습니다. 두번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그리고 집으로 복귀해서 방어전략을 세우고 다시 1포스팅을 했고, 키워드가 먹인것 같습니다.

오늘도 1만명이 넘는 분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3

연타로 1만명을 넘긴뒤 오늘이 처음으로 고민하게  된 하루였는데, 역시나 열심히 성실하게 작성하다보니 오늘도 1만명을 넘긴것 같습니다.

이제는 조금씩 더 움직이고 좀더 전문적인 블로거가 되어, 알차고 좋은 정보를 제대로 전달해야 겠습니다.

이게 제 목표입니다. 그리고 1만명이 넘어가면서 광고수익도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아무튼 1일 광고단가가 많이 올라갔습니다. 정말 매일같이 꾸준하고 성실하게 포스팅을 해야 겠습니다.

2021년에는 1년내내 100일 포스팅을 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가 4개가 있는데, 4개 모두 잘 키워서 좋은 블로그로 만들어야 겠습니다. 

오전에 가서 운동을 하다보면 물안개를 정말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 시간에 만보를 걷기 시작하면 조금 춥습니다. 

그런데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비가오면 우비를 입고 운동을 하겠다라는 다짐을 했습니다.

집에 예전에 등산용으로 우비를 사 놓은것이 있는데 한번도 안입은 우비가 있거든요.

그 우비를 사용해야 겠어요.

이제는 비가오든, 눈이 오든지간에 상관없이 운동을 해야 겠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먼 산을 처다보며 시력을 보호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매일같이 저 처럼 운동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할 수 있는 만큼 운동을 하고, 주말에 좀더 신경써서 운동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역마다 코로나19에 대한 대응단계가 달라서 뭐라고 이야기 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상황에 맞게 운동을 하면서 건강도 챙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제가 운전하는 베라크루즈 차량의 종합검사가 있었던 날이였습니다.

운동을 끝마치고 집에가려는데 문자가 와서 보니 종합검사 대상 차량이였습니다.

그래서 충주 현대블루핸즈 중앙공업사에서 종합검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베라크루즈 차량은 4등급차량이지만 매연이 좀 나오는 차량입니다.

그래서 저는 정기적으로 인젝터/흡기매니폴드등을 클리닝하고 있습니다.

이런 효과를 제대로 본 것 같습니다.

매연이 일반 차량들보다 적게 나오고 한번에 합격을 했습니다.

관리안한 차량들의 경우 재검을 받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한번에 통과하고 나서 집에 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댓글도 달고, 블로그 포스팅도 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운동을 하면서 결국 좋은 결과를 많이 얻게 된 것 같습니다.

하루 하루에 1희1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 안되는게 현실입니다. 아무튼 정신을 가다듬고, 노력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