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 걷기, 2021년 1월1일 만보 걷기에 도전해요

  • by

출처: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펌하기 금지

 

시작하면서

1. 2021년 소의 해가 밝았습니다. 벌써네요. 언제 2020년이 지나갈까 생각했었는데…

2. 나이가 들어가나 봅니다. 시간이 정말 너무 빨리 지나갑니다. 

3.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 벌써 2개월 정도 지나가고 있습니다.

4. 인생 경험이 쌓이고, 실패의 경험이 많다 보니 포스팅 하나는 자신 있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5. 오늘도 영하 11도의 추운 날씨지만, 오전에는 가급적 집에서 벗어나려고 노력 중입니다. 물론 이것도 이번 주가 마지막입니다. 다음 주부터는 또 하나의 파이프라인을 만들기 위해 다른 일을 시작하거든요. 

6. 여전히 추운 날씨입니다. 강원도 쪽에 가깝게 있어서 그런지 정말 춥습니다. 어제나 오늘이나 비슷할 것 같습니다. 

7. 새해 다짐으로 걷기 운동 및 집에서 Push-up, flank, pull-up, 덤벨 등을 이용해서 하루에 30분 이상씩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오늘부터 시작입니다. 

8. 오늘도 정말 정신없이 만보 걷기 운동을 진행했습니다. 역시 만보 걷기 운동을 하고 나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9. 제 티스토리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도 올 한 해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펌하기 금지

 

호암지 생태공원에서 만보 걷기 운동을 하면서  

1. 미세먼지 없이 정말 깨끗한 날씨입니다. 날씨만 춥지 않다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2. 날이 춥다 보니, 눈이 내린 다음 녹지 않고 그대로 얼어붙은 것 같습니다. 

3. 이렇게 깨끗한 날은 보기 힘든데, 자주 보게 되어 좋은 것 같습니다. 

4. 오늘은 공휴일이라서 호암지 생태공원에서 운동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출처: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펌하기 금지

 

호암지생태공원에서 만난 녀석들

1. 사람이라 철새나 같은 것 같습니다. 추운 것은 싫다 보니 이렇게 물가 근처에 모여 있습니다. 

2. 얼음이 얼은 곳으로는 가지 않는 것 같습니다. 

3. 저뿐만 아니라 모여있는 것이 신기해서 사진을 찍은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4. 철새들도 추운 날씨이지만 열심히 사는 것 같습니다. 저도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5. 호암지 생태공원에서 만보 걷기 운동을 할 때마다 볼 수 있는 녀석들입니다. 볼 때마다 신기한 것 같습니다. 

 

 

만보 걷기 운동을 마치며 

 

출처: 제가 찍은 사진입니다. 펌하기 금지

 

1. 12월을 결산해보면 나름 뜻깊은 성과들을 많이 얻은 것 같습니다. 

– 수익화 작업도 나름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엉덩이 무겁게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 마케터 고수분들의 “참 쉽죠”란 말이 점점 갈수록 이해가 되고 있습니다. 

– 어찌 보면 노하우가 나름 정립되고 쌓이는 것 같습니다. 

– 결론은 비법은 없습니다 열심히 해야 합니다. 

2.  1개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더 키우기로 했습니다. 매일 1포 스팅을 해야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면 총 4개(네블1 + 티블 3)를 키우게 됩니다. 

– 포스팅 주제는 중복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이번에는 정말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필사를 해야겠습니다. 

3.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 것을 막을 수 없기에 순응하면서 열심히 포스팅해야겠습니다. 

4.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