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걷기 36일차, 하루만보 걷기 36일차

 

 

들어가기에 앞서서

1. 오늘도 만보 걷기 36일 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 아침에 정말 추운것추운 것 같습니다. 영하 10도가 넘어가는 날씨는 정말 추운 것 같습니다. 

3. 오늘이 만보걷기의 마지막 날입니다. 다음부터는 틈틈이 해야 할 것 같습니다. 

4. 잊지 못할 추위인것 같습니다. 

 

 

 

 

만보걷기 36일차 

1. 오늘도 9.18km를 걸었습니다. 

2. 100분동안 열심히 걸었습니다. 걷다 보니 누군가 그러더군요. 열심히 걷다 보니 땀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추운 날씨 속에서 땀이 나는 상황을 보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걸었다는 이야기겠죠.

3. 총 kcal는 1972kcal입니다. 정말 엄청난 칼로리 인것 같습니다. 

4. 만보 걷기를 하고 나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물론 걷고 나면 피곤하고 졸리기도 합니다만 본 업이 있기에 열심히 해야 합니다.

 

 

 

 

만보걷기 36일 차 포스팅을 마치며 

1. 만보걷기를 하면서 계획했던 홈트레이딩을 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약속도 지키면서 하체운동을 하면서 힘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의지도 생기는 것 같습니다. 

2. 주말에 가출했던 방문자 수가 급등했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 고민 및 분석 중입니다만 잘 모르겠습니다. 

– 네이버블로그도 유입자 수가 급증했습니다. 

-> 느낀점은 좋은 글을 많이 작성하면 할수록 방문자수는 늘어난다는 사실, 별거 아닌 사실을 다시 깨닫게 되었습니다. 

-> 티스토리 역시 직접유입이 폭발적으로 늘었습니다. 대신에 검색 유입이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유입자가 증가된 부분은 매우 고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더욱더 양질의 글을 작성해야 함을 매번 느끼게 됩니다. 

– 어떤분이 15개 포스팅으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 하길래(하루 만에 승인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20개를 포스팅해서 신청해봤습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 저도 승인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집떠난 애드센스 광고 대신 수익을 대체했으면 좋겠습니다. 

3. 내일부터 또 다른 일을 시작합니다. 

– 부디 잘 되어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 

 

4.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이웃분들이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