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걷기 35일차, 하루만보 걷기 34일차

 

만보걷기 35일차 

1. 만보걷기 35일 차, 2021년 1월 첫 번째 일요일입니다. 

2. 날씨는 어제보다 춥지 않는 날씨입니다. 운동하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3. 어제 드디어 처음으로 애드센스 광고금액이 0달러가 되었습니다. 

4. 제가 키우는 블로그중에서 이런 일은 처음인데, 검색 유입이 정말 많이 떨어졌습니다. 

5. 아무튼 오늘도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병행하고자 합니다. 

6. 건강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7. 오늘도 103분을 걸었고, 총 11,300보를 걸었습니다. 소모 칼로리는 1,862kcal입니다. 

8. 8.51km를 걸었습니다. 걷고 나니 기분까지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9. 운동 후 커피한잔을 먹으러 갔더니 요즘은 take-out밖에는 안 되는 것 같습니다. 

10. 차안에서 열심히 먹으면서 운전도 하면서 왔습니다. 

 

 

 

 

 

 

 

호암지 생태공원에서 -I

1. 처음에는 무술공원으로 갔는데, 집합 금지명령으로 곳곳에 출입금지 푯말 및 못 들어가게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없다 보니 더 추운 것 같은 썰렁함이 느껴져서 기존에 운동했던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2. 운동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여러마리가 무리를 지어서 얼지 않은 곳에서 저렇게 모여있습니다. 

3. 배가고프면 물가에서 나와서 뭔가를 찾아먹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4. 얼음이 얼지 않은 곳에 여러마리들이 군집을 이룬 체 모여있는 것을 흔한 광경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호암지생태공원에서 -II

1. 처음에는 몰랐는데, 찍고 나니 새끼들이었습니다. 물속에서 잠수도 하고 헤엄도 치고 재미있게 노는 것 같습니다. 

2. 사람들이 신기하게 바라보면서 사진을 많이 찍고 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3. 운동하면서 신기한 장면들, 재미있는 장면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만보걷기, 하루만보 걷기  35일 차를 마치며

1. 유산도 운동으로 걷기운동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2. 거기에 더해서 추가적으로 근력운동까지 해주니 뱃살에 자극이 가서 더욱 좋습니다. 

3. 2021년도는 집에서 홈트를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그래야 뱃살이 빠질 것 같습니다. 

4. 끝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너무 급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특히 경북 상주가 충주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거기 열방센터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어서 무섭다는 생각이 듭니다. 

5. 무사히 잘 넘길 수 있어야 하는데, 큰일입니다. 특히 고1 학생들 다수가 걸렸다고 하니….

6.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이웃분들은 코로나19 및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