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걷기 26일차, 하루만보걷기, 하루만보걷기 효과, 만보걷기 효과

  • by

 

만보걷기 26일차

1. 오늘도 시작하게된 만보 걷기 26일차입니다. 

2.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이제 며칠만 더 하면 30일을 채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세상 모든일을 분명한 목적을 갖고 의도한바가 분명하게 시작하는 현인이 되면 좋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우연찮게 시작해서 여기까지 오게 된것 같습니다. 솔직히 만보걷기를 하면 정말 좋습니다. 장점 > 단점이 상황이기때문에 안할이유는 없을 것 같습니다. 

4. 제가 현재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지만 의도치 않게 어떤 결과를 소기에 거두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5. 아무튼 만보걷기를 하면서 정말 얻을 수 있는 장점이 많고, 변화되는 제 자신을 보면서 놀라울때가 많이 있습니다. 

6. 주변에 혹시라도 망설이는 분들이 계신다면 저는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도전한번 해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집나갔던 광고가 돌아왔어요.

1. 무효트래픽으로 광고게재숫자가 제한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은지 8일만에 광고가 돌아왔습니다. 

2. 솔직히 티스토리에 광고를 여러개 집어넣어도 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닌것 같습니다. 

3. 어제는 광고가 뜨지도 않았는데,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정말 의아스럽게 생각했는데……

4. 오늘 아침에 광고를 확인해보니 드디어 광고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격하게 환영중입니다. 

5.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많이 찾아봤는데, 정답은 1가지 뿐이더라구요. 그냥 기다리면서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하다고 하길래 하루 3포했고, 광고정지먹은날 바로 이의제기 했습니다만 형식적인 답변만 왔습니다. 

6. 제 입장에서는 광고 좀 늦게 나오도 상관 없어서 30일 정도 기다리면 될 줄 알았는데 8일만에 돌아오다니 정말 기쁘네요.

7. 하지만 아직까지 경고문구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만약 저처럼 광고게재숫자에 제한이 걸려서 광고가 아직 안나오는 분들이라면 저처럼 열심히 포스팅하면서 기다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풀린 것 같습니다. 

8. 이제부터는 티스토리에 더욱 집중해야 겠습니다. 솔직히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광고단가가 너무 짠것 같습니다. 

9. 네이버 정책이 12월17일부로 변경되어 인플루언서를 더 확대하고 키우는것 같습니다. 인플루언서가 아닌 일반 블로거 입장에서는 노출이 적게되고, 수익이 작아지는 상황이라서 재미가 없는 시점입니다. 

 

 

 

 

 

하루만보걷기 26일차를 마치며

1. 오늘 하루 정말 격하게 살아야 겠습니다. 집나갔던 광고가 돌아와서 환영중입니다. 

2. 블로그에 대한 운영방안에 대해서 재 정립했습니다. 그 동안 키워왔던 네이버 메인블로그는 전문적인 블로그로 키울 예정이며, 네이버 서브는 폐쇄예정입니다. 그 대신에 티스토리에 집중해야 겠습니다. 

3. 오늘 하루도 즐거운일들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2020년도 며칠 안남았습니다. 마무리가 잘 되었으면 합니다. 

4. 저는 2021년 1월부터 새로운 일을 추가적으로 더 하고자 합니다. 2021년에는 정말 바쁘게 보낼 것 같습니다. 블로그와 함께 병행해서 잘 해낼지 모르겠지만 자신을 믿고 해내려고 합니다. 모두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