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세비 폭행 동영상 나이 키 몸무게 인스타그램 수상 경력

  • by

류세비 폭행 동영상 나이 키 몸무게 인스타그램 수상 경력 머슬퀸 머슬마니아 모델 화보 발사이즈

류세비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본명

류세비

출생

1990년 4월 30일 (30세)

신체

160cm, 47kg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류세비 모델

신체

160cm, 47kg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수상

2018년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 비키니 쇼트 부문 3위

2018년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 스포츠모델 부문 5위

경력

2018.12 잡지 맥스큐 모델

2018.06 잡지 뷰티텐 모델

발 사이즈는 230mm로 작은 편이다. 그래서 자주 넘어지는 편이며 2019년 1월에 넘어져서 다치는 바람에 2019년 상반기에 대회를 못 나갔다.하체 비만이라 컴플랙스가 있었고 운동을 하체를 장점화 시키기 위해 하체운동을 주로 하는 편이다.엉덩이가 자신 있으며 극한의 다이어트를 했다. 그런데도 많이 빠지지 않았다고. 그래서 엉덩이에는 자부심도 갖고 있다. 자신없는 곳은 복근이다. 복근 만들기가 힘들었으며 앞으로도 더욱 신경써서 운동을 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롤 모델은 없지만 한 사람을 꼽자면 손예진이라고 한다. 자신은 연극에서 몸에 익은 큰 리액션 때문에 그와 반대되는 배우에 끌린다고 했다. 손예진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부럽다고 밝혔다.2018년 12월 아프리카TV 방송 중 감스트가 축구 중계를 할 때 재밌게 봤으며 앞으로 자신이 할 수 있는 분야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는 BJ가 되고 싶다며 감스트를 롤 모델 BJ로 삼았는데, 2019년 6월 18일 나락즈 성희롱 발언 사건이 터졌고, 4일 뒤 자신도 사고를 일으켰다.

 

대한민국의 전 배우, 현 피트니스 모델 겸 아프리카TV BJ. 아프리카TV는 2017년 5월부터 시작했다. 처음에는 닉네임 반리나로 활동했으며 현재 닉네임은 머슬퀸세비로 활동 중이다.예고를 준비하게 된 계기는 교회였다. 교회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설교를 들었고 자연스레 톱 스타들의 수상 소감이 떠올랐다고 한다. 보통 하나님께 영광을 바친다고 많이 말하는데 그렇게 되고 싶었고 연기 경험이 없었지만, 그래도 시험에 응시했고 예고에 들어갔다.

그리고 예고 때 무용을 했으며 2011년에 헬스를 시작했다. 프리픽스 프로모션 앨범의 뮤직비디오에서 여자 주인공 역을 했다. 가수 친구 중에 프리픽스 단장과 친한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를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하여 배우로 활동했다. 2014년 소속사를 탈퇴했고 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했다.대중에게 인지도를 얻고 싶은 마음에 대회를 나갔다고 밝혔다. 웨이트를 배우기도 하고, 혼자서도 꾸준히 해왔으며 대회 출전을 종용 받기도 했지만, 그때는 전공자 분들만 나가야 된다고 생각해서 나가지 않았다고 한다.

자신에게는 힘든 시기가 있었으며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이 생겨 술만 마시면서 방탕하게 지낼 수도 있는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황이었고 운동은 자신과 싸우는 거지만, 사실 누군가의 시선을 생각했고 자신이 무너질 거라고 기대하는 시선을 생각하고 울면서 운동했다. 그런 생각을 한다는 게 안타까웠지만, 사실 그게 제일 큰 원동력이었다고 한다.

수상 소감으로 짜릿하며 이제는 주변에서 ‘류 선수’ ‘류 스타’라고 부른다”라며 활짝 웃었으며 사실 부모님께서 대회를 반대했다고 한다. 감량이 건강에 안 좋을까봐 걱정했지만 세 번째 대회에서는 ‘근육이 작아 보인다. 포징(Posing)할 때 힘을 줘라’라고 조언도 해주며 자신가 잘 되는 모습을 보니까 기뻐했다고 한다.

자신은 짙은 감정 연기를 더 잘할 수 있으며 밝고 통통 튀는 이미지로 오해를 받는다고 한다. 그러면서 자신은 그 두 가지를 다 해보고 싶다고 한다. 신사의 품격에서 윤진이가 맡은 임메아리 역이 기억나며 잘 어울리겠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영화에서는 미친 연기나 분노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2018년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 출전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또한 맥스큐 3월호와 12월호 표지 모델이 되며 맥스큐 사상 최초로 1년에 두 번 표지 모델이 되었다.

류세비 폭행

2019년 6월 22일 새벽 4시, 류세비는 만취 상태로 난동을 부려 강남의 유명 클럽에서 보안요원에게 쫓겨나고 한 남자에게 담배를 요구했다가 갑자기 목을 깨물고 폭행을 저질렀다.

그리고 만류하던 다른 남자의 뺨도 때렸다. 이후 류세비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 처리되었으며 류세비는 불구속 입건되었다.

한편 아시아경제는 이 사건을 기사로 내보내며 류세비의 사진 대신 뮤지컬 배우 박혜민의 사진을 올려 논란이 되었다. 이후 정정 기사를 냈다.

류세비 폭행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11n7GlIQ4SE

 

류세비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bootyfullse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