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빈 아역배우 뮤지컬 프로필 N번방 망언 논란

  • by

김유빈 아역배우 뮤지컬 프로필 N번방 망언 논란

 

2004년생 뮤지컬 아역 배우. 2013년 오페라 ‘토스카’로 데뷔했다. 이후 2015년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에 아역 배우로 출연했으며, 2014년 EBS 1TV ‘먹보공룡 티노’에도 출연한 바 있다.

2013년 제29회 경북예술고등학교 전국초중학생음악경연대회 성악부문 저학년부 1위, 2014년 제21회 대구음악협회 전국학생음악콩쿠르 동요부문 초등부 2위를 하기도 했다.

자신의 페이스북에 n번방 사건과 관련하여 남자들에게 N번방에 들어가 본 적 있냐고 묻거나 모든 대한민국의 남자들을 잠재적 가해자 취급하는 등 해당 사건을 성별갈등으로 악용하는 이들을 거친 어조로 비판하였다.

김유빈 아역배우 뮤지컬 프로필 N번방 망언 논란

이에 여초 커뮤니티에서는 비난의 목소리가 나왔으나 남초 커뮤니티에서는 다소 거친 어조가 지적될지언정 대체적으로 속시원한 발언이라는 반응이 많다.

한편 본 발언에 대해 기사를 낸 대다수 언론에서는 앞뒤 관계를 파악하지 않고 이를 ‘망언으로 질타를 받는 일’이라고만 취급하는 논조를 보이고 있다.해당 발언으로 트위터에서의 비난이 이어지자 사과문을 남겼다.

그러나 사과문을 올리기 전 인스타그램에 “트위터 페미들 잘 아는 사람?”이라는 스토리를 올려 사과의 진정성을 의심받고있다.사과문을 올린 계정은 딥페이크(유명 연예인의 얼굴을 합성한 음란물)을 팔로우하고 있어 논란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