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 나이 배우 탤런트 결혼 여자친구 가족 고향 강동원

탤런트 김영대 프로필

배우 김영대 나이 학력 키 고향 혈액형 가족관계 데뷔 소속사

출생

1996년 3월 2일 (24세)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5cm, O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

학력

만방국제학교

푸단대학 대외한어 상업무역학과 (자퇴)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데뷔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특기

중국어, 기타, 피아노 연주

출생: 1996년 3월 2일 (24세), 대한민국

키: 185cm

학력: 푸단 대학

웹사이트: 김영대 – 공식 웹사이트; 김영대 – 인스타그램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이름 김영대 배우

출생

1996. 3. 2. 서울특별시, 물고기자리, 쥐띠

나이

25세, 만24세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신체

185cm

데뷔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김영대 탤런트, 모델

출생

1996년 3월 2일, 서울특별시

신체

185cm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데뷔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경력

2019.10 2020 S/S 서울패션위크 송지오옴므 패션쇼 모델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V LIVE

출생 1996년 3월 2일 (24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직업 배우, 모델

활동 기간 2017년 ~ 현재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학력 푸단 대학 대외한어 상업무역학과 (중퇴)

김영대 직업 김영대(1996년 3월 2일 ~ )는 대한민국의 배우 겸 모델이다.

김영대 데뷔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으로 데뷔하였다.

배우 탤런트 김영대 나이 1996년 3월 2일 (24세) 출생.배우 김영대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김영대 혈액형 O형.김영대 몸무게 미공개.김영대 국적 대한민국.김영대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배우 탤런트 김영대 드라마 연극 뮤직비디오 출연작 작품활동

출연 작품

드라마

연도 방송사 제목 역할 비고 출처

2017 KOK TV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 김영대 웹드라마

2018 KOK TV 오피스워치 시즌 2 택배기사 웹드라마

네이버TV 단지 너무 지루해서 우승우 웹드라마

DIA TV 너 대처법 이근 웹드라마

KOK TV 사랑방 손님 손님 특별출연

웹드라마

CJ E&M 좀 예민해도 괜찮아 김도환 웹드라마

KBS2 드라마 스페셜 – 너와 나의 유효기간 김민식 단막극

2019 KOK TV 오피스워치 : 하라는 일은 안하고 연하준 웹드라마

MBC 아이템 어린 강곤 주지훈 아역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2 야구 유망주 특별출연

배틀그라운드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 박준석 웹드라마

KOK TV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편 김영대 KB국민카드 홍보용

웹드라마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오남주 미니시리즈

2020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오영우 5회 ~ 6회, 마지막회 특별출연

SBS 펜트하우스 주석훈

KBS2 바람피면 죽는다 차수호

연극

연도 제목 역할 비고 출처

2018 죽여주는 이야기 안락사

그 외 활동

뮤직비디오

연도 가수 노래 제목 비고 출처

2018 벤 & 김원주 첫날밤

 

대한민국의 배우 겸 모델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판’으로 데뷔하였다. 이후 다양한 웹드라마에 출연하다가 2019년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얻게 되었다.

김영대 학력 대학교 김영대 중국

고등학교 1학년 때 중국 하얼빈으로 유학을 가서 하얼빈에서 3년 정도 국제 학교(만방국제학교)를 다녔다. 이후 중국에서도 손 꼽히는 명문대학인 상하이에 있는 푸단대학에 입학하였는데, 대학교 방학 때 우연히 현 소속사인 ‘아우터코리아’ 대표를 만나게 되어 연기를 권유 받고, 대학교 휴학 후 연예계에 진출을 하였다. 이후 힘들게 들어간 명문 대학교를 자퇴 했고, 배우 활동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한다.

김영대 종교

광진구에서 광현교회를 다녔다.

와이낫미디어 제작 웹드라마 《오피스 워치 2》에서 택배기사역으로 나왔을 때,김영대 강동원과 흡사한 외모의 신인배우라는 뜻으로 택동원이라는 별명이 붙었었다.네이버 내가 사랑한 배우들 오디오클립에도 참여하였다.이재욱과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이어 2번째로 같은 작품을 하게 되었다.

김영대 강동원 닮은꼴

배우 강동원의 어릴 적 모습을 연상시키는 신인이 등장했다.바로 와이낫미디어에서 제작한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으로 데뷔한 배우 김영대다.그는 ‘전지적 짝사랑 시점’ 외에도 ‘너, 대처법’, ‘오피스워치 시즌2’ 등 여러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다.최근에는 스튜디오 온스타일에서 만든 ‘좀 예민해도 괜찮아’에 남자 주인공 도환 역을 맡아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극중 강동원을 닮은 잘생긴 도환은 무뚝뚝하고 시크한 성격의 소유자다.하지만 좋아하는 여자친구 신혜(김다예 분)에게만은 다정다감한 남자친구다. 도환은 여자친구가 불편해하는 것을 미리 알고 살뜰히 배려해주는 ‘달달’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김영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좀 예민해도 괜찮아’가 공개될 때마다 댓글은 온통 ‘김영대’ 얘기로 넘쳐난다.

김영대 결혼 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김영대 여자친구 여친 열애설 연애

김영대 결혼 하지 않은 미혼으로,김영대 결혼 여자친구 관련 키워드는 극중 컨셉으로 사실이 아니다.

김영대 가족 관계

부모님, 여동생

김영대 군대 병역 입대 제대 전역

김영대 미필로 확인된다.

바람피면죽는다 김영대 조여정 김영대 연기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과 김영대의 편의점 안 수상한 만남이 포착됐다. ‘동네 백수 언니’ 포스를 뿜어내는 조여정과 그런 그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편의점 알바생’ 김영대 사이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깜짝 납치 현장도 포착돼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극본 이성민 / 연출 김형석) 측은 24일 ‘살인 범죄 소설 작가’ 강여주(조여정 분)와 ‘편의점 꽃미남 알바생’ 차수호(김영대 분)의 수상한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사진 속 여주는 회색 후드 티셔츠에 선글라스까지 장착하고 ‘동네 백수 언니’의 포를 뽐내며 편의점에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맥주와 과자 봉지를 든 그녀는 계산대 앞에서 수호의 눈길을 피하는 듯 수상한 태도를 보여준다. 수호는 그런 여주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뚫어지게 쳐다본다.

편의점 구석진 곳에서 맥주에 빨대를 꽂아 마시며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는 여주. 예사롭지 않은 여주를 의식하며 마치 스토커가 된 것처럼 관찰 모드에 돌입한 수호도 수상하긴 마찬가지다.이어 편의점 바로 앞에서 대낮에 납치를 당하는 여주의 모습도 포착됐다. 세 사람에게 들려 납치를 당하는 위험한 순간에 미동조차 하지 않고 축 늘어진 여주의 모습이 의아함을 자아낸다. ‘동네 백수 언니’로 변신한 여주와 꽃미남 스토커(?)로 변신한 편의점 알바생 수호의 수상한 만남이 어떤 수상한 관계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바람피면 죽는다’ 제작진 “강여주와 차수호는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호기심이 가득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편의점에서 마주한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긴장감이 어떤 인연으로 이어질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여정과 고준의 아찔한 ‘킬링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 등 연출력을 뽐낸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김영대-연우-송옥숙-정상훈-이시언-김예원-홍수현-오민석 등 화려한 연기자 군단이 캐스팅돼 2020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힌다.‘바람피면 죽는다’는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했으며, 본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웨이브 독점으로 VOD가 제공될 예정이다.오는 12월 2일 수요일 첫 방송되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다.

펜트하우스 김영대 근황

김영대는 최근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주석훈 역으로 캐스팅,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연일 예상을 뒤엎는 전개와 베태랑 배우들의 호연으로 화제몰이하며 월화극 시청률 순위 1위를 굳건히 지키는 가운데 김영대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며 일조하고 있다는 평이다. 김영대가 연기하는 주석훈은 청아예고의 왕자님 같은 존재. 쌍둥이 동생 석경(한지현 분)에겐 더할나위 없는 든든한 오빠이지만 학교에선 선생님과 학생들을 마음대로 주무르며 희열을 느끼는 위태로운 청소년이다. 뿐만아니라 아버지 주단태(엄기준 분) 앞에서 기를 펴지 못해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사는 인물이기도 하다.

김영대는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에서 오남주 역으로 주목받았다. 1020 시청자 사이에서 숱한 화제몰이를 해온 ‘어하루’를 통해 해외 팬덤까지 생성됐다. 김영대는 중국 푸단대학교 재학 중 모델 활동을 하다 연예계에 입문했다. 중국 유학파로 언어에 능통한 터라 중화권에서 더욱 주목받는 신예다.

이번 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을 통해 김영대의 인지도는 한층 더 상승했다. 지난 16일 방송한 ‘펜트하우스’ 7회는 순간 최고 시청률 16.7%(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 7회 연속 월화극 시청률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또 광고 관계자들이 중요하게 보는 2049 시청률 역시 5.8%를 기록하며 파죽지세를 달리고 있다. 주요 시청자들에게 김영대는 확실히 얼굴도장을 찍으며 친숙함을 더하고있으며 아버지의 엄격한 기준에 맞추기 위해 발버둥 치는 석훈을 향한 시청자들의 연민이 회를 거듭할수록 짙어지고 있다. 김영대에 대한 관계자들의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김영대는 밸런스가 잘 잡혀있는 신인 배우”라며 “또래 배우들, 선배 배우들과 다양하게 호흡을 맞추면서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어 앞으로 행보를 유심히 보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김영대는 ‘펜트하우스’에 이어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 피면 죽는다’에 수호 역으로 캐스팅돼 주목받는 신예로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영대 인스타그램 주소 탤런트 배우 김영대

https://www.instagram.com/youngdae030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