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학폭 논란. 소름끼치는 폭로 내용 (+사진)

김소혜 학폭 논란. 소름끼치는 폭로 내용

 

 

김소혜 학폭 폭로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배우 김소혜가 또 다시 학교폭력 의혹에 흽싸였습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과거 김소혜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작성자는 ‘프듀 나왔던 김소혜 학폭 관련 글’이라는 제목으로

” 나는 피해자가 아니다” , “내가 직접 보고 들은 김소혜의 행동과 말들은 차고 넘친다”라며 폭로했습니다.

 

 

 

 

작성자는 김소혜의 중학교 졸업사진을 올린 후 ” 김소혜가 스승의 날 때

벤치에 앉아있던 피해자에게 휴대폰만 보고 자기 이야기를 안 듣는 것이 화난다는 이유로

머리채를 휘어잡고 무릎을 꿇려서 폭행을 가했으며 이러한 걸 자랑하듯이 이야기하고 다녔다”라며

주장했습니다. 이어 “김소혜가 다른 남자아이에게도 이 이야기를 했고 피해자를 조롱하기도  했었다.

피해자가 맞을 때 다른 목격자들도 있었으며 이사실을 알게 된 담임 선생님도 김소혜를

소리 질러 불렀었고 김소혜는 부반장 자격을 박탈당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당시 김소혜의 남자 친구가 학교 후문으로 마음대로 드나들어 후문을 폐쇄했다.

때문에 학생들이 불편을 겪었다”라며 “반 학생 책상을 발로 차는 행동을 일삼았다”라며 다른 일화들도 언급했습니다.

 

 

김소혜 학폭 부인

 

 

 

 

김소혜 학폭 부인

한편 김소혜는 2017년에도 일진설에 휘말린 적이 있었습니다.

에스앤피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이라며 “과거에도 이런 허위 주장이 올라와 경찰에 신고해

사과문을 받은 적이 있다”며 “그때 선처를 해줬는데 똑같은 방식으로 의혹이 제기돼 당황하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 이번에는 경찰 수사 결과가 나온다면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김소혜는 한 게시자에게 학폭 가해자로 지목받은 이후 학폭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김소혜의 인스타그램에는 학폭 의혹을 해명하라는 댓글과 실망했다는 댓글이 연이어 달리고 있습니다.

 

 

김소혜 학폭 저격 내용 정리

 

 

김소혜 프로필

 

 

출생: 1999년 7월 19일 (21세)

신체: 165cm , 48kg A형

학력: 서울영희초등학교(졸업),. 숙명여자중학교(졸업), 경기여자중학교(졸업)

소속사: S&P엔터테인먼트

경력: I, O, I(2016년 5월 4일~ 2017 1월 31일) 포지션 서브보컬

데뷔: 2016년 I.O.I 미니 1집 Chrysalis

Related Posts